스팀x트론

in #sct4 years ago

02/16 새벽 2시 저스틴&네드 ama가 있었습니다.

이 영상에 대해 조이님이 요약하셨습니다.
잘 요약돼있습니다. 최고!
https://steemit.com/zzan/@joeypark/ama-ask-me-anything

이부분이 눈에 띄었습니다.

스팀잇을 집중해서 키울것이다. 스팀잇의 ux 향상, 서브레딧 기능 제공할 것이다.


트론이 스팀잇을 인수함으로써 기대할 수 있는건

  1. 트론이 스팀잇에 기술, HR, 마케팅 투자 -> 스팀잇 ux/ui 개선 -> 레딧 씹어먹음
  2. 트론 유저들 다수 유입 -> 스팀활성화 -> 스팀 코인 수요 증가 -> 스팀 가격 상승 !!

아무튼 트론이 스팀잇을 인수한건 스팀잇, 스팀을 살리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ㅋㅋ

트론이 와서 사람도 많아지고 여러 커뮤니티가 생기고,
각 커뮤니티마다 토큰발행할수 있게되고,
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 다음의 sns가 스팀잇, 보상토큰기반 커뮤니티가 된다면
스팀이랑 트론이 떡상할것 같습니다.

저스틴이 요걸 해낸다면.. 트론기반 스팀이든, 오리지날 스팀이든 상관없죠. 저스틴이 지금껏 스팀이 해내지못한걸 해내길 바래봅니다.

Sort:  

네드만 고집안부렸으면 댄라이머랑 환상의 콤비가 되었을수도 있었는데요. 지금이라고 얼굴들고 나와서 팔았다고 공개해준것만 해도 감지덕지죠. 저스틴선은 젊고 열정이 있어서 돌직구로 갈것입니다. Eos보이스 댄라이머도 바짝 긴장할것입니다.

그러게요. 네드도 큰 결심을 한 것 같네요.
좋은방향으로 가길..

자금력이 있어야 뭐든 될테니 좋은방향으로 갈것같습니다

설마 그럴일은 없겠지만 나중에 이오스랑 트론이 같이 합병된다거나 그런일도 있으려나요 ㅎㅎ?

네 저도 동의합니다. 자금력과 인력, 마케팅까지.. 잘 될것 같아요.

이오스랑 트론 둘다 몸집이 커서 합병되기 어렵지않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