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Coinbase Earn이라는 프로그램을 아십니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제가 코인베이스를 이용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광고를 하려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이런 것이 있구나...공짜로 뭔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있구나...라는 정보정도로 알아두세요.

코인베이스에는 Earn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은 코인베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는 코인들중 몇몇에 대해 '교육'적 목적으로 해당 코인을 설명하고, 그것을 보고 나서 문제를 풀면 일정양의 코인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문제당 1달러어치, 2달러어치...이런식으로 해서 그 프로그램에서 지시하는 것을 모두 완수하면 10달러어치 코인을 주는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이들이 이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이유는 말대로 대중들에게 일정 코인과 그 코인의 유용성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한 방법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죠.

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우리나라에서는 접근할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앞으로 우리나라에서도 coinbase earn이라는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coinbase.com/earn이라는 곳에 들어가셔서 문제를 등록을 하고, 문제를 풀면 현재는 Stellar Lumens (XLM), ZCash (ZEC), Basic Attention Token (BAT), 0x (ZRX)정도만 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도 계속 코인베이스가 취급하는 코인의 종류를 늘리면 점점 더 늘어날 것이라고 하네요. Coinbase Earn now allows users in 100+ countries to earn their share of $100M+ in cryptocurrency

공짜라고 하니, 손해볼 것은 없지만, 코인베이스에 가입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제가 걸어 놓은 초대 링크를 통해서 들어갈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코인베이스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광고가 아닌 광고가 되어버렸네요. 죄송....

공짜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이라 하니.... ㅎㅎ

현재는 Stellar Lumens와 Basic Attention Token이 코인을 나눠주는 행사를 하네요.

그럼....

Sort:  

아주 유용한 정보로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코인베이스 웹이 아닌 앱에서는 지원되지 않아서, 모르고 있었네요.
동영상을 다 보고 난 뒤, whitelist 신청하는 것이 끝인거죠?

동영상을 본 뒤, 문제를 풀면 코인을 주는 것도 있고 whitelist신청하는 것도 있고... 그럴껄요?

그렇군요 ! XLM만 해봤는데, 다른 것도 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rcombo70 님 흥미로운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게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어쩌면 그 방식이 스팀잇에서 추구하는 POB(Proof of Brain ) 방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

아...우리나라에는 알려지지 않은 소식이었군요. 제가 미국에서 코인베이스를 이용하다보니 알게 된 것입니다. 종종 글을 올리니까 sct를 붙여서 계속 올려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