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생일!!! 축하해줘!!!!

in #sct5 years ago

스골스골스골스골~~~
이것만 하면 재미없어서 내가 노래하나 보내주지

38스골스골스골스골~~~
이것만 하면 재미없어서 내가 노래하나 보내주지

38분 생일축하곡^^ 직접 못불러 줘서 미얀해 스골형^^

38분짜리니 다 들어줘^^

Sort:  

ㅎㅎ 나라면 준 사람 성의를 생각해서 다 듣는데 스골형이 성의가있는 사람이었나 싶네ㅋㅋ

그짓말쟁이.

은근 중독성 있네요...
카카형 동영상 부탁해요!!

오홋 고마워 나 이거 다들을꺼야!!! 완전 감동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