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이 생긴다면

in #sct5 years ago (edited)

1억이 생긴다면 제가 비트코인은 모르지만 비트코인 살게요. 그런데 여기는 비트코인 못쓰잖아요. SCT도 살게요. 그리고 친한 사람들에게 업보트도 해주고 나중에는 두 아들에게 공평하게 물려줄게요. 그런데 그때까지 비트코인이 안 망하겠죠? ㅋㅋㅋㅋㅋ 제가 비트코인은 비싼데 어떻게 사냐고 물어보니까요, 비트코인은 0.1개나 0.01개도 살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럼 저는 비트코인은 0.1개만 사고 남은 0.9개로 SCT를 살게요.
이렇게 쓰고 나하님께 보여줬더니 배꼽잡고 웃어요. 제 글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저 나하님이 200개나 임대해줬어요. 친구해주시면 업보트 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나하님은 소고기 안 사줬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sct-event 넣는걸 까먹었어요. 수정도 안 돼요. 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

ㅋㅋㅋ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고마워요

ㅋㅋㅋㅋ 나하님은 왜 소고기 안 사주셨대요. ㅋㅋㅋ 200 sct로 보팅하고 다니시다보면 소고기 값보다 더 나오는 날이 생길 거에요!

정말요? ㅋㅋㅋ

ㅋㅋㅋ 1억 생겨서 비트도 사고 sct도 사시기를!

로또부터 살까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kfu45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