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10번 이벤트 공지 합니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코인판 크레이터 10번 @sct.cu10 킹비트입니다.
AE645390-8E0D-4E6B-8E2D-6D6C23F6312A.jpeg

곰곰히 생각해 봤습니다.
코인판에 좋은 정보성 글이 들어오지만 결국 누가나 쓰기 좋은 주제는 아닐꺼다. 그러니 글제를 던져 주는 것도 큐레이터가 해야할 일같았습니다.

그래서 !!!
첫번째로 제시하는 주제는 스팀엔진에 있는 코인(토큰)들을 소개해 보자는 겁니다.

스팀엔진에는 많은 토큰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중 하나를 선정하셔서 그 토근의 목적과 사용법들을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테그는 enginetoken 을 사용해주시면 제가 찾기가 좋을것 같습니다.

테그 사용하실때 @bakhasatang 가 그린 그림을 사용해 주셔도 좋습니다. 이벤트 중입니다. 찾아가서 이름을 지어주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bakhasatang/npjuo

0840FFCF-0ADF-4CC7-94B8-96450AE852AE.jpeg

보팅은 정보성글이고 정성이 있다면 풀보팅하겠습니다.
더불어 제 계정으로도 보팅하겠습니다.
( sct.cu10 과 kingbit 계정입니다. )

단순후기에는 소소하지만 찾아가 보팅하겠습니다.

많은 토큰들의 정보가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내일부터 삶의 현장에서 화이팅하자구요.

Sort:  

좋은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흥하길 기원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막 소개하나 했는데 아쉽군요
열심히 참여하고 많이 알려서
모두모두 부자 됩시다^^

굿 아이디어!!!
쓸 거리를 만들어주시는 유능한 큐레이터 킹비트님
이벤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코인판이 좋은건 큐레이션으로도 충분한 보상이 들어온다는 겁니다. 그러니 열심히 활동해야 지요.

좋은 큐레이션 아이디어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아이디어네요^^ kingbit님 덕분에 스팀엔진 기반 토큰들 정보도 많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자꾸 큐레이션 아이디어 내봐야 겠어요.

컄~!! 스판 활성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당~!
박하사탕님의 정체를 알게되당~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녀석이 점점 그림올리는걸 싫어했는데 이렇게 콜라보를 하니 좋네요 ㅎㅎㅎ

스팀잇 고인물에서
스판은 아이디어샘물 입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블 큐레이팅 응원합니당~!
자계정이었군요~
엇 부자계정 부자되셔용~♥

어흑. 이런개그 재미있어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Actifit을 소개해봤습니다. 덕분에 공부도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엔진 코인 소개 : AFIT] Actifit

아직도 이벤트 유효하나요??

새로 나온 STR 토큰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goodhello/sct-jjm-s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