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COINPAN 의 시가총액은 어느정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in #sct4 years ago (edited)


  • 스팀코인판의 시가총액은 어느 정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현재 시장에서 형성되 있는 가격을 반영하면 152,644 달러입니다.

  • 한화로 1억7천 5백만원 정도입니다.



현재시점에서 스팀코인판의 가치가 1억7천5백만원 정도가 넘는다고 생각하면 홀딩, 아니다라고 생각하면 지금이 매도하시기 좋은 때 입니다.

Sort:  

매도하기에는 운영진이 너무 훌륭하신것 같네요!!
현가 1이면 프리세일 대비 100% 인데, 스판 발행량과 현재 스팀의 발행량 비교등 몇몇 다른 요소들도 있겠지만, 아직은????

프리세일에 참여했던 분은 위험에 따른 보상을 이미 받으신 거예요. 축하드려요. 프리세일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또 글도 1일 정도 늦게부터 쓰기 시작했거든요. 1일 늦은 것이 상당한 영향이 있다고 보고 있어요. 초창기에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거든요.

그러게요!
운좋게 weedcash 관련 포스팅을 모니터링하다보니, 스판에 대한 프리세일 포스팅이 올라와서, 가능성 타진 여부에서 아주 미량 구매 했는데.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많이 사두껄 하네요!! ㅎㅎ
제 Mana가 너무 떨어져서, 지금은 보팅해드리기에 너무 미약해서 일단 댓글 보팅은 현재 pass합니다.
3일 payout이니, 가능한 많이 채워서 보팅할께요!! 죄송!

코알못이지만 홀딩!

이렇게 생각하니 시총이 엄청 작아보이네요 ㅎㅎ

와~~~ JJM의 시가총액은 330억이군요. SCT는 JJM의 1/194밖에 안 되는군요.

시가총액이 높은 편이 아니군요. 저는 홀드하겠습니다. 일단 가지고 있는 것도 별로 없으니 일단은 1만개까지 모으고 싶어요. 그 뒤에는 나름 생각을 하려구요. 과연 1만개를 모으는 데는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휴... 열심히 글을 써야겠어요.

시총 10억 넘기도록 외부 SNS와 채널에서 열심히 홍보중입니다. ^^

jjm과 비교하니 엄청 싸보이긴 하네요.

홀딩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계산하면 적긴 하네요. 그런데 초기에는 인플레가 크니.. 좀 지켜봐야할듯 합니다.

홀딩! 그리고 가끔 치킨사먹기!

방어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운영진과 함께 갑니다.

시총만 따진다면 20억정도는 충분히 찍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