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놀이][SMON] 레전더리가 아니여도 반짝이는건 좋네요~

in #sct5 years ago

덱의 균형이 맞지 않았던
이유로

왔다리갔다리
승패의 교착상태에 있었습니다.

역시, 카카님께서
부족함을 메울수 있는

덱을 제안해주셔서
망설이지 않고

구매+업업 고고씽!!

그 결과
마땅히 마음에 드는
공격수도

힐러도 눈에 안띄는
데쓰덱으로도

일퀘를 마무리
지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데스일퀘.png

그리고 반짝이는 알라딘분을
만나게 되어 기쁘네요~!

비록 골드레전더리는
아니라 값은 비싸지 않지만

그냥 반짝반짝이는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골드보다는
일반으로 모으고 업하는게

효율이 좋다는 걸 알면서도
이상하게 눈길이 가네요 ㅎㅎ

어제보다 보상 장수가 줄어서
살펴보니

점수가 낮은 상태에서
퀘스트를 마무리해서 그렇네요

앞으로는 점수/일퀘/덱모두
잘 관리하며 가야겠습니다!

왠지 오늘
날씨도 좋을것 같습니다.

모두들 기분도 좋은 신나는 휴일되세요~^^

Sort:  

마지막 데쓰덱으로 한번 더 제안드리겠습니다.
게임결과 보니 데쓰덱 일퀘로 엄청 고생하셨군요
마켓에서 몇개만 채우시면 골드까진 그냥 가실 겁니다.

앗 ㅋㅋㅋ맞아요~ 일퀘가 점점 어렵더라구요 ㅎㅎ 카카님 제안 대환영입니다! ^^ 편안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