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나이츠가 나옵니다.!!!!!!!

in #sct5 years ago

스팀나이츠 바로가기

The first ever 3D mobile multiplayer game on the Steem blockchain!

스팀 블록체인에서 최초의 3D모바일 멀티플레이어 게임!!

안녕하세요 스팀의 마이입니다.

스팀에서 스팀나이츠라는 3D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라는게 나왔는데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음.. 안되는군요 ㅎㅎ

약 4일정도 기다리셔야 할것같습니다.

대충 게임과 게임동영상을 보니

그 옛날 우리가 닌텐도에서나 하던

턴제 RPG 게임을 만든것 같네요..

그래픽은 너무 크고 .. 느린것같습니다.

관심있는 형님들은

한번.. ㅠ_ ㅠ

한번하시면 그만두실듯 ㅠㅠ

Sort:  

ㅋㅋ

ㅋㅋ 기대치조차없애버렸습니다.

디자인 구리다 ㅋㅋㅋㅋㅋㅋ

경기도 구리다! ㅋㅋㅋㅋ

이건 .. 레알인가요?;; 그래픽이 스몬보다 구린 수준이라니 믿기 힘들군요.

저도.. 그렇게생각합니다.. 예전 버추어파이터보다도 못한것같습니다..

디자인이 에바쎄바참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