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2%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3 이(가) 나왔습니다.
YBT 토큰을 사는 가장 빠른 방법! (클릭) from @y-o-u-t-h-m-e

아 불행대회자꾸하면 안되는데.. 시드가 저보다 한참 안되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재산입니다...

오이형 프사 정말 오이네
ㅋㅋㅋㅋ 멋진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슬프지않다... ... ...

웃는거?? 위로하는거??
웃다가 울면 똥00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죄송합니다

완전한 멘탈붕괴를 제공했네요~~ ㅜㅜ
우린 그래도 다른 녀석들이 있으니 황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