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on 에서 스팀페이를 개발중입니다.

in #sct5 years ago

Screenshot_2019-09-26 Seller Steem Pay.png

기술적으로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더군요.
QR 코드 생성/스캔도 자바스크립트로 다 되고...
이걸로 어떻게 돈을 벌까 하는건 아직 모르겠으나
일단 여러분들에게 필요해 보이길래.

@asbear 님이 스팀페이코 관련 해서 남겨두신 스크린샷들 덕분에 많은 도움, 시간절약 노력절약이 되었습니다.
왜 중단하셨는지 모르겠는데
어쩌면 알것 같기도 하고...

내일쯤이면 최소한의 기본기능 갖춰서 보여드릴 수 있을듯.

이 글 보시는 분들 중 한가하신 분이 있다면
제가 어떻게 돈을 벌어야 할지 고민해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개발 능력이 있고 스팀 API 에 조금 익숙하고 시간도 있습니다만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생각이 잘 안되는군요.
일단은 느낌적인 느낌에 따라서 하고싶은 것들을 만들고 있긴 한데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사람을 많이 모으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낙관...

카톡 가입은 그 무엇보다도 어렵군요.
제가 카톡을 싫어하는걸 눈치채고 막는것인가...

Sort:  

어느 순간부터 스팀 결제가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위주로 적극적으로 사용이 되지 않을까요?
올드스톤님이나 천운님 같은 분들이 적극 지원해주실 듯 합니다.

불과 1년 6개월 전에 스팀 페이로 잘 결제하고 다녔는데 ㅜ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대박이네요.

음.... 수수료...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