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판과 일상

in #sct5 years ago (edited)

.
.
비코가 9,000불을 넘겼지만 스팀은 여전히 제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오늘은 업데이트 때문인지 하루종일 스판이 멈춘거 같습니다.
지금은 다행히 정상인거 같은데... 그사이 지급된 보상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사전 공지나, Test, 장애 발생시 대응방안등은 충분히 가능할거 같은데... 아쉽게 느껴집니다.

  1. 스팀엔진에서 사용료를 지급할때 사용되는 ENG토큰에 관한 @ayogom님의 글을 읽고, @aggroed에게 DM을 보냈습니다. 개인적으로 ENG를 채굴하는 EMFOUR을 구매해 스테이킹중이기도 하고, ENG의 가격이 폭락한 이유도 궁금했습니다.
    1497705787299.jpeg
    답변은 그닥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덤핑에 대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자기도 일부 매수를 했고, 조만간 스코튜브가 곧나올거며, 현재 가격은 여전히 매력적이다... 흠...
    1497705785883.jpeg

  2. 스팀몬스터의 부스터 팩을 일정량(500팩) 이상 구매한 Maverick Member에게 SPT를 에어드랍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에 메버릭 계정별로 아이디를 만들고 @aggroed에게 에어드랍을 요청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 출장중이라 수요일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스판과 마찬가지로 이곳(https://www.splintertalk.io/)에서 스몬관련 포스팅을 하고 SPT를 스테이킹하여 보팅을 할수 있고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
    1497705784471.jpeg

  3. ZZAN이 등장을 했습니다... ^^
    이글에(https://steemit.com/zzan/@zzan.admin/steemzzang-com-airdorp) 신청을 하거나 SCT를 스테이킹한 분들에게 에어드랍을 한다고 하네요. Detail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포스팅 내용에 제한은 없는듯 합니다. 멋진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

여전히 날씨가 덥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Sort:  

제가 괜한 걱정거리를 드렸네요 ㅎㅎ;;

아닙니다... 저도 궁금했습니다... 답변이 신통치 않아서 좀...ㅎ

메버릭 SPT 받으시면 엄청나시겠습니다 ㅎㅎ
ZZAN은 "SCT" 를 스테이킹한 분들에게 에어드랍을 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Zzan의 에어드랍은 공지 사항에 밝혔듯이 두가지 경우중 하나에만 충족하셔도 됩니다.
만약 100sct 이상의 스테이킹 홀더라면 댓글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에어드랍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ZZAN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ㅎ

ㅎㅎㅎ
§.jpg

압둘라 행님도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그곳 날씨가 엄청 더 덥지요.
중국 청도는 그냥 시원하고 낮에만 잠깐 엄청 덥네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49도까지 올라간거 같습니다... 싸우나 느낌이 나네요..ㅎ

뜻밖의 ENG토큰 움직임으로 많은 생각이 드네요.. 글도 종종뵈었으면 합니다. 건강하세요~^^

짠 도 빨리 정착했으면 합니다.
엠포 파워다운 하고 팔고 싶네요.

ENG 토큰에 대한 정확한 흐름을 알아야 할텐데요. 사용료로 받은 ENG 토큰은 일부만 소각되고 다시 시장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ENG 토큰을 채굴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저도 조금이지만 EMFOUR 구매해서 스테이킹 중인데... 소량이라도 ENG 채굴이 나름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ZZAN 짠~~~ 하고 또 새로운게 나타났군요~ ㅎㅎ

오홋 압둘라님.. 정보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들어와서 SCT가 멈춘것도 몰랐네요.
새로운 토큰들도 공부공부~.ㅋㅋ

SCOT 서비스가 또 나오네요. ZZAN도 기대해보렵니다.

이런 변화된 모습들이 스팀의 발전에 이바지하지않을까 합니다. SCT는 보상량이 줄어들어 이제는 안정기에 접어든듯하네요. 바쁘시겠지만 좋은정보들 자주 들려주십시요^^

포스팅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간결한듯 하지만 핵심은 정확히 짚어 내시는 것 같네요.
ZZAN에 대한 언급은 운영진의 한명으로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Congratulations @ramir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Zzan도 스코판처럼 흥했음 좋겠네요~^^

@ramires, It's always important to receive updates regarding any issue because in that way we all be out of any confusion. Let's hope that going forward it will happen.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ZZAN은 또 뭔가요? ㅎㅎ 요즘 너무 많이 나와서 어질어질 하네요^^

특정주제에 얽매이지 않는 커뮤니티를 표방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ZZAN이 여러분야를 포용하는 형태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스판과 그 외의 분야의 보상이 너무 차이가 나는 듯 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