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도 스테이킹😁

in #sct5 years ago (edited)

Capture+_2019-06-23-02-24-42-1.png

AAA에 두 차례 글을 썼는데, 생각보다 많은 보상이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AAA에서도 스테이킹이라는 것을 해봅니다.

이 정도 모이면 어느정도 찍어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참 궁금한게 있는데, sct든 aaa든 꼭 이 사이트에서만 보팅해야 하는것인지 그냥 스팀잇에서 보팅해도 스테이킹한 만큼 sct나 aaa가 보팅이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지난 주는 참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았는데, 주말역시 참 금방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은 팍팍 오르는데, 스팀은 뒷걸음질만 치네요.😔

남은 휴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 기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제곧내(제목이 곧 내용)

Sort:  

스테이킹 ㅊㅋㅊㅋㅊㅋ
꾸준히 스테이킹과 큐레이션으로~

디클 응원 함께 꾹 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디클응원 너무 고맙습니다. 요즘 디클릭 해주시는 분 거의 안계신 것 같아요. 전에 @cine님이 계셨는데 이제 활동 안하시니까요.

다시 활성화 되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보팅은 아무 사이트에서 하셔도 됩니다. 스테이킹한 토큰의 태그가 달린 글은 저절로 보팅됩니다.

그렇군요. 스테이킹만 계속하면 어디서 보팅하든 일타삼피로 스팀, sct, aaa 한방에 다 줄 수 있는거군요ㅋㅋㅋ 고맙습니다.👍😚 플로리다달팽이님이 이 계정으로 활동하시는 거였네요. 팔로합니다.^^

레이븐님 많이 모으셨네요^^ 뭔가 수량이 많으니까 부자된 기분이더라구요. ㅋㅋ

네 맞아요ㅋㅋㅍ sct보다 aaa인심이 더 후한 것 같아요^^

ㅋㅋ 자주 올려 주세요
여긴 카카 셋째가 항상 노는 곳입니다.
자주오세요^^

네 카카형^^

!dramatoken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4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시간이 천천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

좋은 이벤트와 보팅 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