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회사의 회식문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sct5 years ago

요즘은 크게 강요하지 않는 분위기가 많은 것 같네요.
저는 8년 전부터 회사에서 술을 안 마시겠다고 하고 지금껏 쭈욱 안 마시고 있습니다. ^^
그렇게 하고 나니 이제 모든 사람들이 그러려니하고 하는 분위기이네요.
술이 싫은 사람은 이런저런 핑계를 대는 것보다 정직하게 얘기하고 양해를 구하는 편이 더 좋을 듯 합니다. ㅎ
대신 사이다를 3리터씩 먹은 적은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