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오늘 피검사를 하고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에서 퍼온건데 오늘 제 것을 보니 좀 더 벌어지긴 했네요 ㅎㅎ
피검사에서 염증 수치도 정상이라 항생제도 안 맞아도 되고 엑스레이 상에서도 수술 징후가 좋아서 내일 퇴원을 해도 된다고 합니다.
물론 더 오래 있으면 있을수록 좋겠지만 회사에서의 압박이 있어서 조금 무리를 해서 출근을 하기로 했습니다.
손이나 팔은 움직이지만 팔이 올라가지는 않는 상황이라서 약간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인 듯 합니다.
회사일도 아니고 개인적인 취미생활을 하다가 다친거니 유구무언이네요..^^;

출근을 하고 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네요.
일단 결재해야 하는 서류들이 쌓여있을 것이고 작성해야 하는 문서들도 많겠지요.
그동안 장애도 많이 있었다는데 협력업체 담당자들과 장애 원인 분석과 대응 방안도 논의 해야하고 생각만 해도 골이 아프군요.
예전에 팀원이었을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는데 PM이다보니 그 무게감이 좀 다른 듯 합니다.
한집의 가장인 것도 어깨가 무거운데 회사에서도 PM으로 팀을 이끌어야 하니 어깨가 더 무겁습니다.
그래서 어깨가 아작이 난 것인지...ㅜㅜ

이제는 통원 치료를 받는 일이 남았는데 이 부분도 회사에서 양해를 구하고 받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인대는 초기 치료가 제일 중요해서 걱정이 되긴 합니다.
앞으로 안 아프고 정상적으로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잘 받아야 할텐데... ㅎㅎ

그래도 집에 가서 애들도 보고 아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아내가 해주는 맛있는 밥도 먹을 수 있구요 ㅎㅎ
아내가 요즘 강사일로 너무 바빠서 얘기를 나눌 시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을 듯 합니다.

이렇든 저렇든 얼른 회복해서 가정에도 회사에도 SCT에도 정상궤도에 안착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동안 걱정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Sort:  

얼른 쾌유하시길 바래요!!!!!!!!!!!!!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수술징후가 좋으셔서
퇴원할 수 있다니 다행이네요.
완전히 회복할때까지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

절대 무리하지 않을겁니다 ^^
근데 퇴원 자체가 이미 무리인지라... ㅋㅋ

Congratulations @realmankw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퇴원을 하신다니 다행이네요
무엇보다 가족들 품으로 돌아가신다니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가족 곁에 있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죠 ㅋㅋ
얼른 가고 싶습니다 ^^

수술이 잘 된것 같네요. 철심이 예술적으로 안착이 되어 있군요. 이제는 천천히 재활을 잘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아보니 이 수술을 하면서 신경이 끊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다행히 그렇지 않아서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
말씀하신대로 재활에 힘 써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쾌유를 기원합니다!

넵넵 ^^
얼른 나아서 완전히 복귀하겠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글로리님의 sctm.winners 풀 자동 분배기능을 적용시켜드리고 싶네요 ^^
현재 @sct.krwp계정이 임대받은 수량이 따라 SPT 를 분배하고 있어서 로직이 완전 동일하거든요... ㅎㅎ
여유 생길때 개인톡 드리겠습니다 ^^

아구~ 기운내세요.. 입맛없으셔도 먹을것도 꼭 잘챙겨드시구요~!! 화이팅입니다~

안그래도 병원에서 앉아있거나 누워만 있으니 입맛이 너무 없네요~^^
그래도 이제 퇴원이니 잘 먹을 수 있겠죠~^^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