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의 암호화폐 상승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며칠동안 암호화폐가 조금씩 오르고 있네요.

지난달 스몬 카드를 스팀으로 샀었는데요.

처음에는 스팀이 170원 정도에 스몬 카드를 사고 그만큼을 업비트에 샀다가 190원 정도에 매도하고 트론을 19원대에 매수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트론이 24.1원이네요.

그리고 190원대에 다시 스몬 카드를 사고 그만큼을 업비트에 사두었는데 스팀 가격도 238원이네요.

문제는 딱 카드 산만큼만 샀으니 고작 해봐야 10만원 정도라는... ㅋㅋㅋ
언젠가부터 절대로 다시는 현금을 암호화폐에 넣지 않겠다는 굳은 결심 때문에 그렇게 했는데 결과론적으로는 참 아쉽네요.
그동안 스팀을 3만개 정도 산 것 같은데 지금은 그 중 2만개는 SCTM으로 바뀌어진 상태라 수익 체감이 잘 되지 않네요 ㅎ

언제까지 갈지 모르지만 이게 신호탄이 되어서 좀 올라가면 좋겠군요.
하지만 스팀의 다운보팅과 스마트컨트랙트 부재를 보면 그닥 기대가 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지금 기댈곳은 스팀 밖에 없으니...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서 스팀이 잘 되는 방향으로 노력을 해 봐야겠죠? ㅎㅎ
제발 좀 스팀아 가즈아!! ㅎ

Sort:  

SMT는 언제 나올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