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이오스 발표 내용 알려드립니다

in #sct5 years ago

2018-03-30_14-05-40.png

오늘 블록원 주최로 이오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기대하는 대형 뉴스는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1. 코인베이스 협약
  2. EOSIO 2.0 발표! EOS VM 통해서 12배 빨라짐
  3. WebAuthn과 YubiKey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에 서명가능
  4. 보이스 출시, 블록원 SNS 디앱 Voice : Voice.com 오늘 부터 이용 가능. 신원 인증 디앱, 무료 EOS 계정 지원.

실망으로 인해 가격은 어제보다 -10%정도 빠지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EOSIO 2.0 과 보이스가 기대되네요

보이스의 경우
스크린샷 2019-06-02 오전 8.54.11.png

대충 이런 느낌의 SNS입니다
스크린샷 2019-06-02 오전 8.54.36.png

블로그 형식과 보팅 다운보팅 시스템인
스팀잇과는 별개의 SNS로 진행될것으로 보여
스팀잇 유저들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Sort:  

감사합니다~

빠르게 signup 해봤지만 어디에도 앱다운 관련된 링크는 없군요.스토어에도 없구...오늘부터 이용가능하단말이 지금 바로 이용가능하다는 뜻이 아니었나봐요 ^^

아직 베타라서...정식 런칭은 아닌거같네요 ㅎ

이오스 중대발표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요약해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clayop님이 예측한대로 신원 인증을 하는군요.
무료 EOS 계정 지원이 steempeople 같은 기본 소득 제공일까요?

음..이오스에서 말하는 신원인증은 그거에요 사람이냐 아니냐 그러니까 애플 디바이스로 할수 있는 지문인증이나 페이스아이디 정도?;; 진짜 사람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그걸 말하는거에요 ㅎ 무료 EOS계정은 기본소득과는 별개의 개념이죠 그냥 유입을 쉽게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되죠 스팀도 예전에 회원가입 몇달씩 걸릴때 그냥 돈내고 가입했잖아요 그걸 그냥 해주는 식 인거같아요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빠른 요약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기다린 정보를 1등으로 올리셨네요!
그렇다면 !풀보팅!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이오스 중대발표 빠른 요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I가 이쁘긴하네요.
그런건 좀 부럽네요

모바일로 봐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