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10,000 개 구입하길 원합니다. (문제가 안된다면요)

in #sct5 years ago (edited)

몇달동안 스팀잇을 떠나있었을동안
뭐가 뭔지도 모르게 변화(?)가 많이 있었던것 같네요 ㅎㅎ.
아직도 잘 모르고 앞으로도 모를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컴맹에다 아는건 mortgage 채권쪽이랑
trading 하는것뿐이 모릅니다 ㅋㅋ.

그냥 steem 은 쪼금 있고
이제는 steem 보다 sct 를 매입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잘 모르지만...
하여간 우선 10,000 개는 있어야 할것 같아서
10,000 개 파실뿐 댓글로 가격 주시면 감사~
전에 스팀헌트용으로다가 만든 저의 부계정 @rtytf2 을 sct community
에서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sct 를 매매하는게 sct community 에
문제가 되는거라면 알려주십시요.
donekim 님의 말씀대로 #sct-otc 태그 삽입합니다.



BTC / USD

오늘 비트대장이 오랫만에 쪼매 올랐네요 ㅎㅎ
120분봉 차트 올려봅니다.


그래도 아직 $8,255 뚫고 $8,450은 뚫고 봉이 끝나야 좀더 오를것 같습니다.
MACD 도 반등하는거 같고...
저는 비트는 매달 여유되는대로 분할매수 하고 있습니다.
장투로 ㅎㅎㅎ.

Sort:  

알타이님 오래간만입니다^^ 아마도 10,000개를 한 번에 팔 수 있는 홀더분들은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스테이킹 중이라서..) 조금씩 나누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고 그동안은 1 SCT = 2 STEEM 정도였는데 지금은 약간 가격이 떨어져서 1.9 STEEM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거래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sct-otc 태그를 삽입하시고 글을 쓰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보시지 않을까 싶고, 대량 매수의 경우에는 이렇게 장외거래 방식으로 진행하셔도 아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네요.
sct-otc 태그를 삽입해보겠습니다~

알타이님, 스팀엔진 토큰 생태계에는 매도는 OTC마켓이 도움되지만 매수는 엔진마켓에서 하시는게 더 나을듯합니다. 가격상승은 결과적으로 매수벽에 의해서 한단계씩 올라가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잘 알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찬찬히 매수 해보겠습니다.

@tipu curate

Upvoted 👌 (Mana: 0/3)

deer3 gave rtytf gifts(25 SCT).

감사합니다~~~~~~
글로리 아우님 따봉! ㅎㅎ

lovelyyeon.sct님이 rtytf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Wow~~
감사드립니다~~

알타이님이 진입하신다~~ 호우!!

잘 모르지만 진입을 우선 하고 공부를 해야 할것 같네요 ㅎㅎ.
근데 공부해도 모를것 같습니다. ㅋㅋㅋ.
뭐 어차피 다 수익나면 되는거죠 ㅎㅎ.
근데 제가 너무 좀 싼티 나는 인간으로 보이지요 ㅎㅎ

ㅋㅋ 에이 싼티는요!
알타이님이 들어오면 잘된다면서요...(?) 헤헤

https://open.kakao.com/o/gdo79hpb

여기는 스팀코인판 채팅방입니다!

알타이님 오랜만입니다~~
한꺼번에 만개를 팔수 있는 분은 아마 없으실것 같고
스팀엔진에 매수 걸어두시면 천천히 며칠 안에 가능할 듯 보입니다.
저도 그렇게 조금씩 구매하거든요^^
https://steem-engine.com

저... 있는데욤... 개당 10스팀에 10000개 팝니다!!!! ㅋㅋㅋㅋㅋ

여신님 안녕하세요~
여신님 덕분에 아직도 스팀에 붙어 있습니다 ㅎㅎ.
조언대로 스팀엔진에 매수걸어놓고 사는 방법도 추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다시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생겼으니 이리 저리 둘러보세요~~^^
복귀를 환영합니다~

알타이님 오시니 SCT를 더 꼭 쥐고 있어야겠네요.ㅎㅎ

ㅎㅎㅎ. 제가 고래도 아니고 ㅋㅋㅋ

완전 웰컴입니다! 스팀엔진에서 매수 잘 안되시면 제가 제 물량이라도 좀 떼서 확보해 드릴게요.

우선 5,000 개 정도는 매수 했습니다 ㅎㅎ

시작부터 10,000개...
역시 큰손이십니다.^^

큰손이라니요 .. 10,000 개 가지고는 생선도 못되는거 ㅋㅋ

반갑습니다. SCT에 새로운 활기가 생겼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알타이님 한동안 안보이시더니, ㅎ
복귀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알타이님 멋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