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C / USD 수익중~

in #sct4 years ago

ZECUSD.JPG



전 포스팅에 올린대로
https://www.steemcoinpan.com/sct/@rtytf2/zec-usd

작년 10월28일 부터 분할매수 시작해서
11월 22일, 계획한대로 $29 까지 분할매수 끝내고
3달정도를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ㅎㅎ~~

오늘 현재 1/3 만 정리했고 나머지 2/3 는 좀더 기다려 볼라합니다~
내려가면서 더 매수 했기때문에
평균 매수 가격이 $32 정도 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니,

이게 뭔지도 모르겠고 ㅎㅎㅎ.

Sort:  

오랜만에 오셨군요^^ 잘 지내셨죠? ㅎㅎ
수익 축하드립니다~ 올해는 성투 가즈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ㅎㅎ.
근데 steemcoinpan 에다 포팅 했는데.. 거기는 안뜨네요.
소각해야 그쪽에 뜨는거죠? 소각 어떻게 하는건지도 까먹었어요 ㅋㅋㅋ.
누가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오잉?? 포스팅이 안뜬다구요? 이상하네... 소각하고는 상관 없는데요!!

스팀코인판에서 글을 썼는데 글이 안올라갔다면
혹시 글 올리시면서 포스팅피 (1sct)를 안내신 것은 아닌지 한번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만일 베네피셔리 설정 을 하셨다면 무료로 글을 올릴 수 있지만, 스코판 글보상 + 스팀잇 글보상 전부 krwp로 들어온다는 점 참고하시고,

제가 조금 검색을 해보니 https://steem-engine.rocks/@sct.postingfee 여기에 알타이님이 포스팅피를 지불하신 내역이 없어보입니다.

가끔 누락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때는 @sct.postingfee 계정으로 1sct 를 보내시면서 메모에 글의 링크(@rtytf2/42wrvl-zec-usd) 적어주시면 글이 스코판에 올라갑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지금 방금 1sct 를 @sct.postingfee 보냈습니다~

다행입니다~
역시 쉽게 이해하시고 빠르게 대응하시는 알타이님! ㅎㅎ

안녕하세요~~
질문 하나..
페이아웃은 글 마다 설정할수 있는거죠?
저는 요새 페이아웃이 sct 가 아니라 KRWP 로 다 되어있는거 같아서요..
아무 설정도 안했는데...
어떻게 다시 sct 페이아웃으로 바꿀수 있나요?
제가 너무 몰라서 ㅎㅎ.

알타이님~
이제 sct는 큐레이션 보상으로만 받을 수 있고, 글 보상은 모두 krwp로 바꼈습니다 ㅎ

아~~
감사합니다.
저는 진짜 잘 몰라요 ᄏᅠᄏᅠᄏᅠ

ㅋㅋㅋ 언제든 물어봐주세요.
모르는거 빼고 알려드릴게요 ㅋㅋ

오... 수익 축하드립니다 알타이님!
매번 글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야 올라왔네요! ㅎㅎ

감사~~
덕분에 포스팅 올라 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