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Bit Circus - 막둥이와 함께 virtual reality 게임장

in #sct5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막둥이, 그리고 막둥이 친구들과
Los Angeles 에서 약간 동쪽에 있는
Two Bit Circus 라는 오락장 & 3D Game장에서 놀고 왔습니다.
시설도 잘해놓고 음식도 팔고, 술도 팔고 ㅎㅎ
식구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좋더라구요.

IMG_1012.JPEG



칵테일 Bar 도 좋았고,
IMG_1008.JPEG

IMG_1007.JPEG

IMG_1006.JPEG



어른들도 꽤 많더라구요 ㅎㅎ.
IMG_1001.JPEG



안의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IMG_0998.JPEG

IMG_0993.JPEG

IMG_0995.JPEG

IMG_1005.JPEG



요건 새가 되서 날라다니는 virtual reality. ㅋㅋㅋ
IMG_1011.JPEG



아이들이 1시간이나 기다렸다가 드디어 THE MAZE
IMG_1026.JPEG

IMG_1032.JPEG

IMG_1033.JPEG

IMG_1041.JPEG

IMG_1044.JPEG

IMG_1046.JPEG

IMG_1042.JPEG
이 모니터속의 캐릭터들이 아이들 입니다 ㅎㅎ




이제 SCT 를 Steem Engine 에서 6,000 개 정도 매수했습니다.
목표액의 60% 는 모았고 나머지는 bid 걸어났습니다 ㅎㅎ.
소각용으로 500개 정도 나두고,
(소각이 뭔지도 몰라서 ㅋㅋㅋ. 글로리님이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 포스팅을 실험으로다가 promote 해 볼라구요 ㅋㅋㅋ.
Promote 할때 몇개정도 해야하는지도 몰라서 70개만 해봅니다.
몇개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Sort:  

happyberrysboy님이 rtytf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 SCT)을 하였습니다.

감쏴합니다~

게임하는데 1시간이나 기다려야하는군요;; ㄷ

글쎄 말입니다 ㅠㅠ.
그래서 저도 하고 싶었지만..
Max 인원이 4명이라 저는 양보 ㅋㅋㅋ

조금 더 큰 아이들을 위한 Chuck E. Cheese 같군요 ㅎㅎ

ㅋㅋㅋㅋ
막둥이도 이제는 컷다고 Chuck E 는 안갑니다 ㅎㅎㅎ

오~ 새가 되는 vr 무척 궁금하네요~! 소각하시려면, 아무래도 현재 열려있는 조합인 유니온@union.sct에 임대하시면, 약 27만 sct 조합보팅을 임대비율만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선 4,000 임대 보냈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더 매수하는대로 임대하죠 뭐.

아 저는 유니온조합 운영자가 아닙니다~^^;; @donekim님이 운영자이세요. 조합 관련 글들을 보시면 참조가 되실 것 같습니다. 편안한 오후되세요~ ^^

가상현실 게임 아직 한번도 접해보진 않았지만,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요.
그 외에도 게임장이 매우 화려하네요.^^

Congratulations @rtytf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