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ZEC / USD 분할매수 시작 합니다~

in #sct4 years ago

그동안 Zcash 가 많이 박살이 난것 같습니다 ㅎㅎ.

Gemini 거래소에서 분할매수 $37.50 부터 하기 시작했습니다.
위로는 $38.81 까지 매수된 상태고 아래는 $29.00 까지
분할매수 오더 깔아 놓았습니다~



Weekly 차트 올려봅니다.

거래양이 상당히 늘어 났네요.
뭔가 이accumulated 한 느낌도 나고,
가격도 저렴하고,
뭐 한번 들어갈만 해서 들어갑니다.
아직 uptrend 라는걸 확인할만한 요소는 없는것 같지만,
MACD convergence 도 보이고~



4시간 봉 차트를 보면 구름 뚫고 올라가는 느낌이..
확실히 거래양 증가는 눈에 보입니다.

100% 정도는 먹어줘야 매도 할지 생각해 볼라구요 ㅋㅋ.
-100%가 안되길 바라며 ㅎㅎㅎ

Sort:  

무서워서 다 팔았는데 성투하세요 ^^

lovelyyeon.sct님이 rtytf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 SCT)을 하였습니다.

수익 많이 내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아마 다크코인이 다 같은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업비트는 지캐시 상폐됬어요 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rtytf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코인 너무 떨어져서... 기다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