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토큰 에어드랍 기념 이벤트, 당신의 신박함을 보여주세요! 이벤트 우승자 발표

in #sct5 years ago

R 토큰 에어드랍 기념 이벤트, 당신의 신박함을 보여주세요 공지가 나간 이후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보팅 수를 기준으로 후보작을 선정하려했으나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홍보글이 노출이 안되는 등 스콧봇에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댓글 보팅을 받은 후보작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운영진에서는 모든 참가자의 제안을 후보로 놓고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untold.png

@untold 님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상금 100 SCT는 오늘 안으로 @untold 님 계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untold님 제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고 나니 이미지 저작권 문제가 걸리더군요.

@untold님께서 저작권 문제가 없는 이미지로 교체해서 다시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문구는 그대로 유지)
필요한 이미지 사이즈는 @untold 님 글에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푹푹 찌는 더위와 바쁜 시간 속에서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untold님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를 열어주신 @sct.han님께서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untold님 감사합니다. ㅎㅎ. 디자인팀으로부터 추천 사이즈 받았습니다. 가로 사이즈가 세로사이즈보다 4.8 ~ 5.5 배 정도 커야 한다는군요. 800x165 또는 640x115 가 가장 적합하다는 의견입니다. 제출해주신 이미지는 해당 비율로 적용하면 약간 왜곡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추천 이미지 가로세로 비율 고려해서 다시 한번 이미지 추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