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지속적인 '조건부 기본 소득 제공' 방안 모색

in #sct5 years ago

steemcoinpan_logo.png
https://www.steemcoinpan.com


■ 지속적인 '조건부 기본 소득 제공' 방안 모색

  • @sct 계정과 @sct.adv 계정에 보상으로 주어지는 SCT 토큰을 다운보팅 계정인 @sct.down에 지속적으로 이체하고 스테이킹하여 기본 소득 제공을 위한 계정으로 키우겠습니다. 스테이킹 수량을 늘려야 비로소 기본 소득에 유의미한 정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 이유로는,

  • 예상보다 훨씬 많은 신청자를 받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morning님의 도움으로 인하여 앞으로는 참여 신청을 따로 받지 않아도 매월 1회 새롭게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Sort:  

sct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대단한 듯 하네요.
오늘까지 스테이킹 하지 않아도 502개가 넘어가면 기본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죠?

아직은 아니구요. 7월부터는 가능할거 같습니다. 이후에는 502개는 아니구요. 유통량의 0.1%입니다.

그렇다면 갈수록 더 많은 양을 스테이킹해야 보팅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이 되겠군요.

예 그렇습니다.
유통량의 0.1%입니다.
이론적으로 1일 10회 풀보팅이 가능합니다.
100%x10회 = 1,000에 해당합니다.
운영팀은 모든 기본소득대상자가 매일 댓글이라도 1회이상 작성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이 때 보팅파워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려면 기본소득 대상자는 최대 1천명을 넘지 못합니다.

이를바탕으로 보유율을 유통량의 0.1%로 설계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sct-ubi 태그를 달아서 포스팅을 해야한다고 첫 포스팅에서 밝히신것 같은데 댓글의 경우 무방하다는 말씀이신가요?

곰돌이가 @tailcoc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837번 $54.512을 보팅해서 $61.42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대성황이라는게
이런게 아닌가 싶을만큼
큰 인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반가운 소식에 더욱더 힘이 퐉퐉~!
늘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스팀금고에 넣은것 sct구매해야 할듯 하고 코인도 좀 공부해서 코인관련 글도 좀 올려야겠네여~^^

매월 1회 업데이트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 스판
멋진 스판 운영자님 최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m not enough 502SCT now, now only 305SCT stake

월1회 새롭게 명단 업데이트되어 기본소득 제공
좋은 계획입니다 ^^

와~ 기본소득...좋은 소식이군요. 그러나 0.1% 보유자라면 저에겐 그림의 떡이군요 ㅎㅎㅎ 0.1% 보유자 저도 되고 싶습니다~~~~

참여신청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니 좋네요. 그런데 0.1% 소유 유지가 쉽지는 않겠네요

현재 0.1 프로면 얼마나 될려나요?^^

0.1% 정도면 어느 정도 인가요?
예상 수치를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0.1% 룰은 신의 한수라고 보여집니다. SCT 가격 지지가 생긴 셈이네요.

게다가 sct 계정과 sct.adv 계정의 SCT까지 스테이킹된다면... 기본 보상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져서 꾸준히 활동하는 분들이 혜택을 보겠네요.

조건부 기본 소득 제공에 대해서 멋진 방인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sct 홀더분들이 sct 토큰을 스테이킹 할 명분이 더욱 확실히 생길것 같습니다.

태그를 sct-ubi를.달아야 기본 보팅이
들어오는건지요? 제가 못찿은건지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불안불안하게 꼭 신청하고싶어 열일했는데..
다행이 신청이 되었어요.. 더 많이 스테이킹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기본소득 보장 ... 참 매력있는 요소인듯요 ~
좋은 소식 잘 보고 갑니다

저처럼 글재주나 글감이 없는 분들껜
기본소득제공이 가뭄의 단비같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