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바꿨는데... 큰일났습니다

in #sct5 years ago

휴대폰을 며칠 전에 바꿨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이 워낙 느리기도 했고, 바꿀때가 된 것 같아서 s10e로 바꿨습니다.
바꾸고 며칠간은 광장히 좋았습니다.
빠릿빠릿한 속도, 그리고 넓은 화면 삼성페이 등...
그런데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OTP 인증

Otp 인증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거래소에 OTP설정 해놓은 핸드폰을 교체해도 그대로 사용가능한가요?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제가 백업키를 저장해놓지 않아서...


번호변경

번호도 바뀌었습니다.
번호가 바뀌면서 업비트도 들어갈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사용하던 거래서 모두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강제존버중이죠... ㅠㅠ
42c3cb6d2aa426757b1455dd8922f4a7.png

Sort:  

아 저런 문제가 있군요. 핸드폰 바꿀때도 저런 부분까지 신경쓰고 미리 알아놔야겠네요 ㅠㅠ 보팅으로 위로를...

금융쪽이 저를 힘들게 하네요 ㅠㅠ 위로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헙... ㅠㅠ 방법이 있을 거예요. ㅠㅠ

일단은 옛날 폰 와이파이잡아서 otp뚫고 있는데... 거래서 아이디를 하나 새로 만들던가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셀폰을 바꿔야 되는데 주저하고 있습니다 ㅠ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저도 아무생각 없이 바꿨다가 고생하고있습니다 ㅋㅋ
Otp, 공인인증서 등 금융에 필요한 어플들은 다 옮길 방법을 찾아놓고 바꿀걸 그랫습니다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