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번째 스팀엔진 이용기] 귤토큰 ORG와 귤을 바꿔먹을 시즌이 다가왔어요^^!

in #sct5 years ago

ㅎㅎㅎㅎ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귤 껍질로 만든 사람도 진짜 아이디어네요!! 저도 한번 따라해 봐야 겠어요. :)

귤토큰으로 판매되면.... 스팀시세가 떨어진 것 때문에 거의 그대로 손해지만 ㅠㅠ 아직 스팀을 팔지 않았기 때문에 손해가 실현되진 않았어요. ㅎㅎ
나중에 스팀이 많이 올랐을때 손해를 복구하면 되...되...되...겠죠.

대신 스팀잇에서 귤 구매해주신 분들이 이렇게 리뷰 남겨주시니까 홍보효과가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