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시크릿코인 지급 이벤트

in #sct5 years ago (edited)

암호화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서비스 오픈 2주년 기념으로 시크릿코인 지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 이벤트 일정 : 2019.10.28(월) ~ 11.22(금)

  • 이벤트 시간 :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지급 방식

  • 총상금 : 원화 환산 기준 4억원

  • 이벤트 방식 : 매일 2시에 공개되는 시크릿코인의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해당 시크릿 코인을 지급

  • 예시 : A코인/BTC 마켓에서 XXX개 A코인(20만원 상당) 매수 시, XX개 A코인(2만원 상당) 지급 (선착순 0000명)

  • 주의사항 : 1명의 회원이 다수의 회차에 참여할 수 있지만 동일 회차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음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업비트2주년기념] 선착순 코인 지급 시크릿 이벤트 예고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음주 월요일 14시에 접속해 봐야 감을 잡을수 있겠지만 첫날이 아무래도 경쟁자가 가장 적은 날이므로 빠른 참여를 위해 총알을 준비해 둬야 겠네요

물론 알람도 맞춰놔야 하겠구요

요즘 시간 참 빨리 지나가네요

요즘 단풍이 시작되었다고 하니 단풍여행이라도 다녀오시기 바랄께요

불타는 금요일 보내세요^^

Sort:  

요런게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한번 도전해 보시길^^

몇 개 받으려다가 손실이 날 수도 있어서 조심해야겠네요.

그렇죠... 매매는 항상 조심해야죠 ㅎㅎ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0 which ranks you at #45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