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묵....... (홍보글이 무조건 정답은 아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지난 글에서 언급했던 steempeak을 높은 호가에 팔아서 평균시세보다 대략 60STEEMP 정도 차익을 얻었다.

이를 마중물로 사용하여 SCT에 글을 올리고 70SCT를 소각을 했다. 대부분의 소각글의 경우 최소 20% 최대 2배정도의 수익을 얻는것 같아서 대략 90SCT를 회수하길 기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때쯤 스팀엔진에 장애가 있는지 글이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홍보 보팅 역시 다음날에 들어오면서 인기글 섹션에 자리를 잡지 못해버렸다.ㅜㅜ

역시나 수익은 .... 마이너스ㅜㅜ

대략 22SCT를 수거하지 못했다. ㅜㅜ

소각글을 쓰면 무조건 수익을 얻을것이라는 나의 믿음이 깨져버렸다.

그래도 난 소각할것이다~~

아.... 물욕이 넘쳐난다...

Sort: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위로드립니다.ㅠㅠ)

크~~ 매번 와주셔서 황공하네요.^^
이렇게 천사의 보호를 받으니 행복합니다. ㅋㅋㅋ

스골형 그래도 난 형을 사랑해~~
물욕이 넘쳐도 콜~~ 밥 사줘^^

최근에 중국과 커넥션이 많아졌으니 언제 한번 만날날이 있겠지??ㅋㅋ
조만간 청도 맥주축제인데.. 그땐 아래의 모드로 고고!!

china-2704112_1280.jpg

소각은 전략게임입니다 ㅠㅠ 소각하는 타이밍, 소각량, 운, 풀 등 따져야할게 많은 작업입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조금씩 그 효과가 약해지는 감이 있긴합니다.^^

요즘 제가 보팅을 통 못했네요..ㅠㅠ 죄송죄송...
steemleo 꾸준히 보팅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죄송까지라뇨.!! 제가 감사하죠~.
항상감사합니다.

아아 불운이네요... 위로의 풀봇 드리고 갑니다!

감사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 한건 더 했습니다. ㅜㅜ

이숩 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기대감이 소각됨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언어천재네.!!

전 소각을 한번도 안해봤는데. 도박적인 성격이 있군요.. 도전정신 응원합니다 홧팅^%^

한번 해보세요. 쫄깃쫄깃 합니다.^^

혹시...이 글 2일 전에 쓴거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