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욕이 부른 대 참사 (feat. 에어드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sct5 years ago

오늘은 글을 안쓰려고 했는데.. 너무 웃기고 민망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몇일전 홍보글 실패글을 쓰고, 이를 회복하겠다는 맘으로 다시한번더 소각을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이틀이 다 되도록 보팅이 오지 않더군요. 이젠 정책적으로 변경이 된건가 하는 맘에 오픈 채팅방에 가서 물어봤습니다.

  • Q: 안녕하세요. 소각글에 대한 보팅이 40시간이 지나도록 안오는데 뭔가 변화가 있나요?
  • A: Nulll로 보내셨네요. l를 3개 치셨어요.. ㅜㅜ
  • 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함에 빠른속도로 채팅방을 탈출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null로 보내야되는 SCT를 nulll로 보낸것입니다.ㅋㅋㅋ 최대한 빠른 속도로 보팅을 받아서 보상을 1이라도 더 벌어보겠다는 저의 물욕이 이런 참사를 불러왔습니다.ㅜㅜ

이런경우가 잦을 것이라고 진정하며 nulll계정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이런 바보같은 짓은 스팀잇 전체에서 저만 하는것이었습니다. 저 계정의 유일한 트랜젝션은 저의 에어드랍(?) 뿐이었습니다. ㅜㅜ

에어드랍하는 느낌이 이런것이구나ㅜㅜ


P.S : 참고로 소각시에 직접보내지 말고 글 하단의 홍보 버튼을 꼭 이용하세요!! 꼭이요~

Sort:  


토닥토닥...오랜만에 울곰님(@woolgom) 그림을 써봅니다. ^^

제 그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림으로 위로받았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ㅜㅜ

헉!! 이런~~~ nulll 계정선점 못한게 아쉽기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더위를 먹었는지 정신이 없는지 웃긴짓(?)만 하고 다니는 것 같아요.ㅋㅋㅋ

소각 계정 변경됐다고 공지 떴던데
이제 @newiz로 SCT보내서 소각하면 된대 ㅎㅎㅎㅎ

나를 소각하려고 하진 말구 'ㅡ' ;; ㅎㅎㅎ

그렇게 뉴발은 소각장으로 던져졌다고 한다~ㅋㅋ

토닥토닥 ~~

히힛.. 센터링님 오랜만이예요.ㅋㅋㅋㅋ
위로감사~.ㅋㅋㅋ

뭘 이런 것을 가지고 바보짓(?)이라고 할 것 까지....
나이 먹으면 이런 것 자주 합니다.ㅎㅎㅎ

ㅎㅎㅎ. 그렇군요.ㅋㅋㅋㅋ
컴퓨터로 밥벌어먹고 사는데... 이런실수가 잦아지면 안되는데.ㅜㅜㅋㅋㅋㅋ

형도 나이를 먹었구나... 흑흑흑 ㅠㅠ

나한테 하지 반은 돌려줄텐데 ㅎ

물욕을 가진자는 나처럼 될지어다.ㅋㅋ

글 남길 걸 뭐하러 단톡방을 탈퇴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아.ㅋㅋ 카톡은 업무용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서.ㅋㅋㅋ

자선 사업가가 있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
줄서면 되나요?ㅋㅋㅋㅋㅋㅋ @imrahelk 다음엔 여기로 보내주세요

후라이팬 보내드릴까요?

자동받기거절설정

거 젊은양반이

찡여사님이 더 젊습니다만... ㅠㅠ

그렇구나~

그럴수 있지~

유니크하신분

^^ 똘끼가 있어서.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아이고 어르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

리스팀하여 널리 알리겠습니다
!shop

와우!! 감사합니다.^^
근데 저 shop은 먼가요?

토큰입니다. 스팀엔진에 있는데, 10개 모이면 다른분에게 하루에 1번 에어드랍할 수 있어요.^^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你好鸭,stylegold!
@ravenkim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팔로우하고갑니다. 아직 여러가지로 모르는게 많아서 배우고갑니다.좋은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