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을 넘게 채굴한 코인이 결국 거품이 되었다...ㅜㅜ

in #sct5 years ago

블러드라고 아시죠?
CPU로 채굴하는 그 코인...
채굴방법이 너무 쉬워서 저도 1년넘게 채굴해서
대략 300만 블러드 정도를 모았습니다.

근데, 몇일전 한통의 메일이 왔는데 요약하면 이런내용입니다.

  1. CPU 채굴을 중단한다.
  2. 기존의 블러드는 랜드(블러드의 Dapp)의 셀로 교환한다.
  3. 랜드의 셀을 기준으로 ERC-20 토큰으로 배분한다 .
  4. 배분된 토큰을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다.

블러드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이 보면 별거 아니네 라고 생각할수 있으나,
이는 기존의 백서의 전체를 갈아엎어버리는 결정이라, 채굴자들은 블로그에 연일 욕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2번 항목인데...
불과 한달 전 업데이트를 통해서 셀의 가격을 10배로 올리고, 이런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쉽게 말해서 기존의 블러드코인의 가치가 1/10 로 줄어들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초기만해도 대략 $0.3~0.5 정도는 되던 코인의 가치역시 1/10이하로 떨어졌으니...

결국 1/100으로 가치가 하락한것 같네요.
1년간 채굴한게... 물거품이 되는 시점입니다.

image.png

제길...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힘내세요~

ㅜㅜ 감사합니다.

화재 우려로 채굴을 중단했는데,,,,, 그나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행이시네요.
저는 파워를 하나 해먹었는데ㅜㅜ

실제로 컴퓨터에서 고무 타는 냄새가 나서 황급히 전원을 껐던 기억이 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외로 팔았어야 했어 ㅋㅋㅋㅋㅋ전에 받았던거 다시줄게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줄수도 없을껄?ㅋㅋㅋ

쿠우쿠우는 물건너 갔구나 슬프당ㅠㅠ

어..맞네 우리 쿠우쿠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들 멋대로! 너무 하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백서를 아예 바꾸다니... 너무 했죠.ㅜㅜ

#wmeme(3,3,어이가 없네)

오 신기방기한 주사위네요.ㅋㅋ

난 몇만개 안되지만 어디 가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ㅎ

무슨 소용일까요. ㅋㅋㅋ

메이저 아니면 무조건 상장하면 파는게 좋은거 같아요.
블러드 코인 나쁜 ~~!!

그런가봐요.. 이런게 또 올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거의 0.8원까지 갔었다는데... 아쉽네요... ㅠㅠ

저도 버티고 버티다... 얼마전에 정리했는데.. 소주값은 나온듯 싶네요...

전 그냥 포기요ㅜㅜ

헉! 내 블러드~~~

제길...

ㅎㅎㅎㅎㅎㅎㅎㅎ
동지를 만나니 즐겁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나 헌혈하면서 많이 모았는데 제길...ㅠㅠ

그냥 영화 티켓이나 받지.ㅋㅋㅋ

역시... 타이밍잡아서 엑싯해야 하나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혹시 모를 인생역전을 꿈꾼 제가 잘못이죠.ㅜㅜ

저도 재미로 채굴해 보다가 결국은 안하고 얼마안되는 블러드 키핑 중이었는데..
ㅠㅠ
이게 뭔가요??
처음이랑 너무 다른 행보네요..

ㅎㅎㅎ. 그 블러드는 이제 쓰레기입니다.ㅋㅋ

전에도 저가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블로드코인 유저들 끌어모은후 거래소에 코인을 팔려는 조금의 스캠의 형태를 보였습니다.
지금은 외국계 거래소도 거래정지되고 블로드코인의 미래는 암울할듯보이네요

아.. 그렇군요.
제가 정보력이 딸려서...ㅜㅜ

진작 팔아버렷어야되는데..

이런 제길~~
미루다 못 팔았았는데... 컴퓨터 붕붕소리나는거 참으며 채굴했건만


형아!! 힘내자 우리!!

카카형2도 화이팅!.ㅋㅋㅋ

됀장!! 우짜지
내컴퓨터 수명 줄어든건~~
됀장!!

그래도 우리 힘내자~~~

난 컴퓨터 파워가 맛이 가서 새로 샀다고ㅜㅜ
아 인생이여~.ㅋㅋㅋ

ㅋㅋㅋ 파워만 교체해야지
사실 파워만 맛간게 아닐꺼야
전체적으로 맛이 가더라구 ㅋㅋㅋ
됀장!!

🤔

내가 너에게도 블러드를 주었지. 그건 쓰레기였어.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흑... 슬프네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ㅜㅜ

코인판 자체가 개판이라 뭐라 할 얘기가 없습니다.

무료채굴중에 해피엔드로 끝난게 있나 싶네요. 저도 이런 저런 마이닝으로 채굴한 루키코인 350만개 사는 사람도 거래도 없어서 그냥 숫자로만 들고 있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