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SPEAK!! 너 정체가 뭐냐??? (10 STEEMP 가져가세요~)

in #sct5 years ago (edited)

99pyU5Ga1kwqSXWA2QpwcpMnLaa1GVzT4SGxRYXcCF1dYnogkM5nTBW5Zqk7hvmtkbgVqEGKcdS1JXhEfznsAuM89n8tbBBnU9KzUeVMPMxYrpdafd4nKurcNGHwiZ7d6e.png

안녕하세요. 비오는 수요일입니다. (안개낀 수요일인가??ㅋㅋ)
하이에나처럼 글의소재를 찾는 제게 기분좋은? 궁금한? 사건이 벌어져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모두들 STEEM SPEAK 라는 토큰을 가지고 계시죠? 활성사용자에게 1개씩 에어드랍 된것 같던데, 다들 파셨나요? 아주 해자로운 가격 6~10STEEMMP 정도에 많이들 매도 하셨더라구요.

저는 해당 시점을 놓쳐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이왕 늦은거 말도 안되는 40.5STEEMP 라는 매도 주문을 넣어놨습니다.

근데...!!! 근데...!!!

실제로 매도가 일어났습니다.

스크린샷 2019-07-24 10.41.19.png

평균 호가가 10 STEEMMP 인데 (이것도 놓은것 같음) 이것의 4배에 매수를 하는 사람이 있다니??

이렇게 거래되는 걸 보고 나니 STEEM SPEAK 에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왜 저렇게 비싸게 거래가 되는건가? 어떤 Benefit이 생기는건가?

STEEM SPEAK!! 너 정체가 뭐냐???

정체를 아시는 분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도움을 주신분 한분께 10 STEEMP를 보내드립니다.

Sort:  

일단 링크 올립니다 ^^
https://steemit.com/steemspeak/@steemspeak/possible-use-cases-for-steemspeak-token-and-mockup-of-new-steemspeak-website-to-explain-the-steem-engine-token
무료계정 생성도 할 수 있고, 유튜브처럼 스티리밍 방송할 때 토큰을 도네이션할 수도 있는 것같고, 뭐가 복잡하고 많네요~^^ 디스코드에 들어가봐야 좀 알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감사의뜻으로 10STEEMP 보내드렸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나도 아직 가지고 있는데... 떡상 가즈아!!

오홋!!! 그렇군요.
높은지점 100정도에 한번 걸어놔보세요.
팔릴지도 몰라요.~

ㅋㅋㅋ 이거 100스팀에도 팔림
누가 한방에 훅 하고 긁어 갔어
나도 75스팀에 걸어놨네.

정체는 말야~~~ 쩝!!
알면 내가 긁는건데..
형에 댓글을 관찰할께. 좋은답 나오길 기대해!!

형 floridasnail 님이 준 링크가 있어근데 영어야ㅋㅋㅋ
형의 75도 꼭 매도되길~!!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그 분의 정체는 1004 입니다.ㅋㅋ)

오~!! 저에게도 이런기회가!!!
감사감사!

헐..... 이거 뭐죠..... 전 6steemp 에 팔았는데 계속 올라가는거 같아요.

호돌박횽~ 너무 빨리 팔았네요. ㅋㅋㅋㅋ
아쉽~

스팀엔진거래소 들어가서보니 13스팀이네요. 대단하네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더 높은곳에 걸어놓으면 될것 같아요.
누군가 가격신경안쓰고 사들이는것 같기도 하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3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옷 그렇게 비싼거였다니...!!

더 비싸게 팔린경우도 있다네요.
있으시다면 높게 파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