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한 GG(Good Game Token) 토큰에 대해 알아보자. 스모너는 필수 태그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아침에 스팀엔진 지갑을 보니 새로운 토큰이 들어와 있네요.

GG 토큰이 304개 들어와 있길 때 한 번 검색해 봤습니다.

그런데 백서를 보니 이 토큰 정말 기대가 많이 되는 토큰입니다.

나름 준비가 잘 된 토큰인 것 같아서 곧바로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동지가 되어 같이 체굴하면 좋겠습니다.   


GG 토큰 SteemAce에서 발행한 게임 커뮤니티용 토큰이네요. 

게이머들에게는 희소식인 것같습니다. 

스팀몬스터 유저들은 이제 GG토큰도 같이 체굴하시길 바랍니다.

스팀몬스터나 게임관련 글을 올릴 대 태그가 남으면 ‘steemace’를 꼭 넣어주세요. 

제가 보팅하면 GG토큰도 체굴할 수 있으니까요.    

  

일단 백서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 GG(Good Game Token) 모든 유형의 게임 콘텐츠를 위한 커뮤니티위해 SteemAce에서 만든 기본 토큰이다. 

- Palcoin stakers 들에게 1백만 토큰이 에어드롭 되었다.(PAL코인을 안 팔고 스테이킹을 한 유저에게만 에어드랍이 된 것 같습니다. 제 지갑 기준으로 보니 스테이킹한 팔코인(608개)의 절반정도(304개)가 에어드롭 되었네요. 

- 130만 개는 다음 에어 드롭에서 준다. - 인플레이션은 1 년차에 14 %, 이 숫자는 해마다 2 % 씩 감소하고 궁극적으로 연간 4 %가 된다. 

- 태그는 ‘steemace’ 사용한다. 

- 모든 게임 콘텐츠(게임 의견이나 비디오 까지 가능)가 가능 : 반드시 게임 콘텐츠가 들어 가야 하며 홍보, 광고도 가능하다. 단 게임에 관한 것일 것(그렇지 않을 경우 다운 보팅 있음) 

- GG토큰 체굴을 위한 GGM (Good Game Miner) 토큰이 20,000개 공급되면 초기 3,000개 판매, 개당 10steem에 판매하고 그 중 처음 3,000개가 할인해서 8.5steem에 판매한다. (저는 일단 10개를 매수해 봤습니다.)    

- 이벤트 : 재밌는 것은 스팀몬스터 베타 부스터팩을 매일 다른 토큰 스테이커에게 나눠 준다네요. 저는 일단 스테이킹 했으니 부스터팩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토큰입니다. 무슨 토큰인 줄 모르고 그냥 던지는 물량이 많습니다. 이때 잘 사면 저가에 줍줍할 기회인 것 같습니다.  

* 저랑 함께 가시죠. 단 휴지가 되어도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스팀에이스 바로가기 :  https://www.steemace.io 

 스팀엔진 바로가기 (https://steem-engine.com)
스팀 코인판 바로가기(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triplea.reviews/)
SPT (https://monsters.tokenbb.io/), (https://www.splintertalk.io/)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Sort:  

tradingideas.spt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dingideas.spt님의 GG 토큰

G토큰이 새로 나왔습니다.

tailcock이 자세하게 정리해 주셨네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tailcock/gg-good-game-token
스몬을 열심히해서 그런지 gg 토큰이 저도 ...

요즘 정말 코인들이 쏟아 지네요.
어느게 성공할지 알수 없으니 모두 다 해봐야 겠군요. ^^

정말 말 그대로 하늘에서 쏟아지네요.
하루 하루 지갑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랑 함께 가시죠. 단 휴지가 되어도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아니 함께 가자면서 너무하시군요!! ㅎㅎ
저도 보니 들어왔던데...SteemAce는 오늘 처음 들어봐요!

ㅎㅎㅎ
이 바닥이 워낙 무서워서...
독거노인님 그래도 지금 가격은 휴지값보다도 싸네요..

오... 여기서 고래가 되어가시는가요~^^

SCT에 한이 맺혀서 신생 코인에 마구 덤벼 봅니다.

한 맺힘으로 덤벼든다면 매우 불안하기 마련입니다...

ㅎㅎ 그런가요?
뭐 안되면 돈으로 때우면 됩니다.ㅎㅎ
무리는 하지 않을께요.

ㅎㄷㄷ.. 돈으로 때우시는 ㅎㄷㄷ...
정말 무리하지마세요 ㅠㅠ

소개해주셔서 리스팀했어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저랑 함께 가시죠. 단 휴지가 되어도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ㅋ

ㅎㅎ
투자는 언제나 본인 판단하에....

저도 받았길래 spt 부계정에 스테이킹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그 놓치지 말고 꼭 다세요. 초반에는 아무래도 체굴이 쉬우니..

오 재밌는 토큰이네요. 이런저런 시도들이 이루어지는 게 참 보기 좋습니다ㅎㅎㅎ

게임하는 사람은 필히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jayplay.cur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ur님의 [SteemAce.io] 게이머를 위한 GG 토큰

...운 토큰으로 분위기가 후꾼하네요. 점점 써야할 토큰이 늘어나는 듯 ㅠㅠ
가장 빨리 정확하게 정리하신 것은 tailcock의 글이며, tradingideas님도 코어 스모너이신 관계로 곧바로 들어가시는 듯 하네요 ^^
    ...

    deer3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er3님의 [GG] Good Game Token, 게임 관련 커뮤니티 런칭

    tailcock께서 몇 시 전, 게이머를 위한 GG(Good Game Token) 토큰에 대해 알아보자. 스모너는 필수 태그
    를 올려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우선 공식 공지글은 SteemAce.io...

    louis88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ouis88님의 Tournament Winnings -> Place #3 League of Champions - Splinterlands.io

    ...li>Und im Halbfinale musste ich mich geschlagen geben gegen tailcock/li> Herzlichen Glückwunsch an den Gewinner twinner! M...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SCT는 LEO와 같이,
    SPT는 GG와 같이!
    PAL은 ZZAN과 같이!
    이렇게 쌍으로 같이 다니는 커플들이 생긴 거네요.
    스팀잇 사용자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일이예요. ㅎㅎㅎ

    거기에다가 jjm busy 까지...
    조만간 태그 10개 다는 것도 모자랄 것 같아요.

    저도 ggm 구매해서 마이닝 들어갔습니다. gg도 가즈아~

    아 VIP님 팔로우가 안되어 있었군요. 팔로우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baggo.zza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14 르바의 퀴즈카페] 저자의 개발활동을 응원해주세요!

    ...nd, kbaek81, kgbinternational, kimjh, mimistar, rokyupjung, tailcock/td>
    • [6/27 르바의 퀴즈카페] 파워렛저...

      donekim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스팀레오(STEEM LEO) 보팅풀 보팅지원 시작 안내

      ...td>100% 18 tailcock/td> 600 1.64% 33% 100% ...

      vcdrago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vcdragon님의 Tournament Result top 9 League of Champions 13/7-2019

      Event Info :
      Diamond League
      All Cards Playable

      Final round :
      twinner VS tailcockWinner: twinner

      My record :
      27
      0 steem :(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2 which ranks you at #42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steem-ace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ace님의 SteemAce Daily News – 13.07.2019 | Giveaways, Upvotes & Delegations

      ...2% 게이머를 위한 GG(Good Game Token) <t...

      정리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