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Mystery Potion에서 나온 것

in #sct5 years ago

점심시간에 스몬에 접속해서 DEC 채굴을 하고 있었는데, 12시 50분 쯤 Mystery Gift가 왔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메세지를 클릭했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은근히 긴장이 되는군요. 두근반 세근반 하면서 살포시 선물상자를 열어봅니다. 오홍 Orb 1 세트가 선물로 왔군요.

Open 메뉴에 가보니 정말 Orb 1 개가 입고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물건이지 한참을 고민해 보다가 메세지에 보니 써 있네요. orb를 mana well에 Drag하라고 나와있군요. 모르는 단어 천지인데 눈치껏 해 봅니다.
drag 해서 열어보았는데, 나오는 것들은 쓸모없는 것만 나왔습니다. 캡쳐하기도 시간 아까운 것들 ㅋ

우리에겐 또 내일이 있으니, 내일은 골카 한 장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Sort:  

트아님 저도 방금 받았어요..
이거 어떻게 하는거지? 궁금했는데..
바로 알려주셔서 카드 5장이 나오네요^^

좋은 카드 나왔기를.

SCT 🕒호 큐레이터 인사올립니다 🙇

orb라뇨..너무 혜자 아닙니까? ... 마침 저도 Gift를 오픈했는데..
이게 나왔습니.....ㄷ..ㅏ...

Screenshot_20190524-131410_Chrome.jpg

동지여.ㅡㅜㅜ

ㅠㅠㅠㅠㅠㅠ

미스터리 선물이 orb 세트를 주기도 하는군요
저는 한번도 안나왔는데 다음에 기대해봐야겠네요

저는 스몬을 하지 않으니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ㅜㅜ

저는 두번은 리워드 쩌리카드 하나씩, 한번은 오브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