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지옥 -ㅅ-

in #sct5 years ago

저의...

예측이 빗나갔군요-ㅅ-;;

역시 과거의 기록따윈 럭비공 같은 코인계에선
쓸모가 없나봅니다.

비트상승후 횡보를 그래도 좀 했는데도 불구하고
과거의 알트호황은 온데간데없고
도리어 완만하게 떨어지기만했죠

그리고 비트가 추락하자


이건 뭐.. 공수부대가 따로 없군요

그중에서도 제가 산 알트들이 특히나 빛나고 있는데
캐리, 이오스는 거의 반토막 날려고 하네요ㅡ,.ㅡ

재작년 포크코인 사태이후로
이미 가치판이 아니란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원래 코인이 포크(복사)되어 각기다른 두개가 생겨나면
가치도 양분되어 둘다 반토막으로 시작하거나
아니면 복사판쪽이 폭망해야함이 당연한데도
둘다 같이 올랐고 이는 많은 이들에게
이판에 대한 투자기준을 상실케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것은
심리전 혹은 샤머니즘이죠.

그래도 당시는
'그래도 후에 뭔가 될거 같은데..'
라는 마음 한구석에 최후의 투자심리가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뭔가 기술적으로, 서비스적으로 할려는게
보이면 그것을 재료로 반등하곤했었는데
지금은 실서비스를 하더라도
전혀 그런 영향이 없습니다

이제는 완전히 '이 코인이 커서 미래에 뭔가 될것'
이라는 투자심리가 사라진거 같습니다.
당한게 워낙 많아서 커트라인이 미친듯이 높아져버린거죠.

과거의 실서비스가 스팀 같이 사이트 돌아가는 수준까지만
해도 용인되었다면

현재는 실제 주식이상으로 요구하는거 같습니다
서비스로 인해 이득이 직접 주주에게 배당되고
주주가 이익이 나야지만 가능한 수준?

여전히 상장빨 같은건 있지만
이제 정말 알트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겠네요

고로-ㅅ-

알트 숏을 알아봐야겠습니다-ㅅ-
설마 숏치고 나서 폭등하고 그런진 않겠죠?
코인계가 그정도로 썩진 않았길 바래봅니다

공부후, 참가, 그리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ㅅ-/

Sort:  

대부분 비슷하게 예측했을거예요!! 저도 비트조정받고 7월 알트장 예상했는데...ㅎ

설마 숏치고 나서 폭등하고 그런진 않겠죠?

그걸 누가 알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아니면 아래인데.. 매번 틀리니 승질나네요-_-

승질내지마세요^^ 다른분들이 다 감사하고 있잖아요^^

트윈님 글을 보려고 아직도 스팀잇을 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감사합니다. 요샌 글 적을 시간이 없네요
뭔가 할려고 하긴한데 넘 게을러서 그것조차 진행이 안되고
정신좀 차려야겠습니다

알트 숏을 알아봐야겠습니다-ㅅ-
설마 숏치고 나서 폭등하고 그런진 않겠죠?

감사합니다.

아직 안쳤어요..ㅡ,.ㅡ

숏을 치신다니, 상승장이 오겠군요

일단은 10배정도로만.. 가볍게..

살아 있는 전설이요. 코인판의 나침반이고 스팀잇의 네비게이션이신 트윈님께서 약한소리를 하시면 아니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죠. 이제 슬슬 한번 정돈 맞을때가 된듯..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감사할까요? 긴장하세요

메이저 알트 빼고 다 멸종하지 않을까요.

전 일단 반반입니다
가치구현까진 아직도 상당히 남은거 같고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사람 유혹하는 잡알트도
잡초처럼 남기는 남을거 같네요

한참 웃었습니다.

웃프네요.

완전 슬퍼요..;ㅁ; 시세도.. 제 이미지도

스팀 100배 숏 부탁드립니다

스팀은 심지어 숏 걸수 있는 거래소도 없는듯;;;

알트 숏을 알아봐야겠습니다-ㅅ-
설마 숏치고 나서 폭등하고 그런진 않겠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이 납니다
보란듯이 이득을 얻어보겠습니다

앗... 저도 캐리 있는데.
이오스는 당연... ㅠㅠ

동지여-ㅅ-/
낙하도중이라도 동지가 있어 외롭지 않습니다
던지지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