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일을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된 날입니다.

여러분은 생각이 많을 때 어떻게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지(피할 수 있는지) 저에게도 여러분의 조언이 조금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뭐라고 딱 꼬집어서 이야기하기는 그렇지만, 아마도 2020년은 저에게 있어서 많은 것 배울 수 있고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하는 한 해일 것 같습니다.

많은 걱정이 저의 앞을 가로막지만 이 또한 인생의 톱니바퀴 중 하나의 톱니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항상 생각했던 부분이지만 막상 부딪혀보니 어떻게 해야할지,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내가 감당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그럴때일수록 조금 더 많은 것을 둘러보고 천천히 살펴보아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여유를 가지면서 둘러보려고 합니다. 어쩌면 제가 속이 시원한 부분이 있기때문에 여유를 가지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이번 2020년 정말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한 해가 될 것 같고 그러한 한 해에 제 모든 것을 올인해서 제 것으로 만들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2020년 목표를 이루시면서 만족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Sort:  

신년맞이 한잔해야죠ㅋ

ㅎㅎ 3월 되기 전에 한잔 하시죠!

걱정이 걱정해서 사라지면 걱정이 없을텐데 말이죠!!
걱정한다고 달라지는건 별로 없다고 합니다! 그때되면 다 잘 풀릴겁니다!!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맞는 말씀! 걱정해서 걱정이 좀 없어졌으면 싶기도..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써니님~^^

멋지게 해내세요,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아자!

작심 365일 가즈아~! ㅎㅎ

작심 365 ㅋㅋ!! 가즈아!!

2020년 많은 걸 이뤄내실거에요!!!!

그렇게 되도록 무조건 만들어내야죠! ㅎ

하이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