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o카드 발급 마지막 단계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ukk 입니다.

오늘 많은 활동량이 있어서인지 조금만 누워있어야지 하던게 방금 눈을 떴네요 -.,-:;

그러면서 스팀잇을 둘러보던 중 제이디님의 mco 카드 업그레이드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관련 글 : https://steemit.com/hive-196917/@jaydih/4zwdvg-mco)

글을 보는내내 mco가 카드 퀄리티에 얼마나 신경을 많이 썼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도 카드를 신청해둬서인지 괜시리 글을 읽는 제가 더 설레더군요.


743380E7-DE50-489A-A9EA-902C65B15AB9.jpeg

저도 이제 마지막 단계인 주소인증 확인만이 남은 상태입니다.
이것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 부분인 것 같네요.

mco카드 발급을 하는데 있어서 단점이라함은 해외카드 발급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조금 귀찮은 부분도 없지않아 있지만 고진감래 라고 고생뒤이 낙이 오는거 아니겠습니까^^

마지막 단계까지 마친 상태라서 맘편히 기다리고 있으면 될 것 같네요.

아마 이제는 언박싱 이전에는 카드 글이 없을 것 같네요 ㅎ

빠른 배송이 오기를~


혜택이 좋아도 발급이 귀찮은 카드.
1. 귀찮음을 무릅쓰고 발급한다.
2. 기존에 쓰던 카드를 편하게 사용한다.
여러분의 선택은?




레퍼럴을 통해 루비 등급의 이상의 카드 발급시에만 $50 달러치의 MCO가 지급됩니다. (아마도 이 말은 sign-up bonus 로 지급되는 $50 달러치의 MCO unlocked 하는 조건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MCO 카드 만들기 ☜ 클릭
Referral code : 85ychs69v8

Sort:  

lucky2님이 ukk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당~

저도 지금 귀차니즘 때문에 안하고 있는데 하는게 맞을란가요? ^^

막상 만들고나면 이거만 쓸 것 같아요 ㅎ

귀차니즘 끝에 열매가 달달 합니다. ^^

거의 다 오셨으니 화이팅임다! ㅎㅎ
근데 막상 상위 버전 받고보니 실물은 루비가 더 이뿌네요... 그린 색상으로 할껄 그랬나.... 블루 계열이 다크한 가죽 색이랑 안맞아서 카드 지갑에서 좀 안이쁘게 담겨있네요 ㅋㅋㅋㅋ

그런가요? ㅎㅎ 보이는건 루비보다 이뻐보이는데 실물은 다른가보네요 ㅎㅎ
빨리 받아서 써보고싶네요 ㅠㅠ ㅎㅎ

마지막 단계라뇨? 아직 한단계 더 남았잖아요? 받아서 독거에게 전달하기~ ㅎㅎ

ㅋㅋㅋ 그건 머리 속에서 없던데여...?ㅋㅋ

지금부터 머리 속에 저장~~~~~~ ㅋㅋㅋㅋㅋㅋ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