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전고점 라인 찍었다(?)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코인텔레그래프 기사들을 좀 읽어보았습니다.

그 중 눈길을 끄는건 '미국과의 긴장 고조로 이란에서 BTC 가격이 24,000 달러까지 폭등' 했다는 기사였습니다. (관련 기사)



미국과 이란의 관계가 격화되서 재난 대비라 좀 씁쓸한 기사 내용이긴 하지만, 다들 비트코인도 안전 자산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렴 금보다는 훨씬 가벼운께..!




오늘 기준으로 24,000달러면 한화 2,800만원 쯤.
우리가 학수고대하는 전고점 라인 쯤 되네요.

어찌됐든 전고점을 보긴 봤네요.

더불어서 이더리움도 260달러까지 오를 것이라는 예상도 있는 걸 보니 확실히 2020년을 많이들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비트코인 반감기가 있는 2020년 매우 기대가 되긴 합니다.
우리의 대장이 달려줘야 쭈구리고 있던 알트도 머리끄댕이 잡고 같이 올라갈텐데 말이죠.

그래야 우리들이 스팀잇에 글쓰는 맛이 날텐데..

이번년도 첫 흐름이 나름 좋은 것 같습니다.
2020년 떡상 가즈아^^

Sort:  

비트코인이 가줘야 알트들도 살아나겠죠~
2020년에는 그렇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ㅎ

2020년 정말 기대되네요^^
어떻게 흘러갈진 모르겠지만 ㅎㅎ

스팀잇 글쓰는 맛 나는 한해가 되길 바래봅니다!!
떡상 가즈아~~~~~~~~~~ ㅎㅎ

스팀잇에서 글 쓰는 맛이 나야 또 많은 사람들이 몰려올텐데 말입니다 ㅎㅎ
떡상가즈아!

일단 비트 형님이 좀 날아가 줬으면 좋겠네요 ^^
그다음에 스팀이!!! ㅎㅎ
뭐라도 가즈아!!!! ㅎ

뭐라도 가즈아!! 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