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p 임대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하루만에 krwp 정상에 위치한 글로리님과 찡스님께서 다운보팅으로 인해서 krwp를 판매 혹은 임대를 하시겠다는 글을 올리셨습니다.

저는 그렇게 크게 다운보팅을 받아보질 않았지만 역지사지의 마음을 가지고 생각해보면 정말 기분이 나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최근 럭키2님께 3,000krwp를 판매하고 확실히 stu보상이 줄었음을 확인했고 아쉬움을 가지고 있던 찰나에 글로리님의 글을 읽고는 개인적으로 다운보팅의 이슈는 일시적인 것이라고 생각을 하기에 저를 위해서도 글로리님을 위해서도 임대를 하는게 더 낫겠다는 판단을 하여 연락을 드렸습니다.

아침에 글로리님의 연락이 닿았고, 저의 제안에 흔쾌히 받아주셨습니다. (흔쾌히 저의 제안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게 임대 절차를 밟고 연 24%의 이자율로 임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꾸준히 소각을 하는 입장으로써 이 이자율도 매우 저렴하다고 느껴졌네요.

그렇게 서로 협의가 끝난 후, 총 5,000 krwp 중에서 2,000 krwp 를 임대를 받았습니다.
나머지 3,000krwp 는 펜닐님께 빠르게 임대를 받으셨네요ㅎㅎ

그러고 오후에 찡스님의 임대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로리님과 같이 탑에 위치해계시던 유저이시기에 다운보팅으로 많이 노출이 되어 있고 예전부터 다운보팅을 몇번씩 받으시며 기분이 상하셨는데, 이번에는 과감히 보상을 포기하신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임대가 가능할까싶어 연락을 드렸더니 전량 임대가 빠져버렸다고 하시더군요 ㅎ ㄷ ㄷ ...
그래서 둘러보니 new-jersey님께서 한발 더 빠르게 움직이셨더군요.

글로리님께서는 krwp를 판매하려고 하셨는데 판매보다 임대 수요가 더 많는 이야기도 해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위에서 이야기한 것 처럼 임대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가 아닐까 다시한번 느꼈던 부분이네요.

다운보팅으로 인한 홀더들의 krwp 판매 및 임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돈이 벌려야 돈냄새 맡고 스팀의 가격이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운보팅으로 그러한 부분을 차단시켜버리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또 남아있는 스티미언들의 사기를 저하시키는게 아닌가 싶네요..

상위권에 계시던 krwp 홀더분들께서 판매가 아닌 임대를 하게 되어 다시 한번 다행이라고 생각되고, 하루빨리 다운보팅의 문제가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Sort:  

한 명이 보상을 몰아서 받는거나 여럿이 나누어 받는거나 총 보상은 비슷할테니, 다운보팅으로 인한 손해를 줄이는게 바람직해 보여요.

아마 없는 분들과 윈윈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임대가 서로에게 윈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습니다 ㅎㅎ 아마 나중에 다운보팅파워 모자라서 이길지도... ㅎㅎ

흠... 걱정이네요.

나하님도 걱정이면 임대를 생각해보시는 것도^^

그렇게 임대 절차를 밟고 연 24%의 이자율로 임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헉! 사채업자?? 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제 찡스님 글보고 임대의 유혹이 있었는데... 다운보팅 때문에 포기~

ㅋㅋㅋ 그런데 생각해보면 2000개 빌려서 한달에 40개 준다면 정말 그닥 크지 않은 듯 ㅎㅎ

ryanhkr님이 ukk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 SCT)을 하였습니다.

감사함돠!

오~ 빠르게 잘하셨네요! 스팀+SCT까지 하면 확실히 현재 임대 수익률보다는 훨씬 높은 이익 같습니다. 엔진토큰 보유자들의 스팀보상을 다운보터들이 방해하는 모습은 영 밉상이네요..!

운이 따라준 것 같네요 ㅎㅎ 진짜 다운보터들 열받습니다... ㅠㅠ 다운보팅 하는 계정 만들고 싶을 정도....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