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 지갑 구현 (아직 아쉬운 부분은 많이 보인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전에 스코판 톡방에서
지갑이 구현 되었다고 듣게 되었습니다.

주말이라 밖에 하루종일 돌아다니다보니
컴퓨터로 확인을 해 볼 방법이 없었습니다.

저녁이 된 지금에서야 확인을 해보는데,
확실히 열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아쉬운 부분은 WEED POWER 이라고 표시 되는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weedcash가 제일 처음 나온 SCOT라
WEED 토큰을 마루타로 내세우고 아직 수정이 안 된 부분으로 보입니다.


이야기를 듣고 밖에 있던 저는
모바일로 스코판의 지갑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오전까지만해도 지갑을 클릭 하면
스팀엔진으로 넘어가던 현상이 있었는데

지금 확인 해보니 모바일에서도 컴퓨터와 같이 구현을 해놓았습니다.

생각보다 문제점을 잘 파악하고,
빠르게 패치를 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왕 할거면 POWER 부분도 바꿔놓지 =.=;;)


거래내역에서는 스팀엔진에서의 본인 거래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침 얼마 안되지만, 글 하나가 페이아웃 되었습니다.

과연 스팀잇과 똑같이 클레임 할 수 있는 버튼이 생길까요?


소수점이 없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도 금방 고쳐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클레임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

보이시는 것 처럼 클릭을 했는데도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고는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

다시 지갑을 클릭해서 들어가니
클레임 버튼이 그대로 생성 되어있습니다.


다시 클레임버튼을 클릭을 해보니 클레임 버튼이 사라졌고,


..!!!!

위와 같이 지갑에 SCT가 들어온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속도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이전처럼 스팀커넥트나 , 스팀엔진을 통해서
클레임을 하지않아도 된다는 점을 보았을때

조금 더 편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부분을 수정해야 될 것 으로 보입니다.

완벽하게 준비해서 나오는 것도 좋지만,
빠른 구현과 빠른 문제점을 수정해 나가는 모습에 칭찬 해주고싶네요.








2019.05.27 01:37
글 올린지 3시간 정도 지났습니다.

현재,
WEED POWER 이라고 표시된 부분이 SCT POWER 로 변경 되었습니다.

컴퓨터 , 모바일 둘다 구현을 한 상태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도 보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빠르게 패치해주는 부분에서 믿음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제보해주신 @isaaclab 감사합니다.


19.05.29 현재,

클레임 하는 부분의 소수점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ort:  

아직 초반이라 이런저런 버그들이 있나보네요
그래도 스팀엔진팀의 발빠른 행보는 환영할만 한것 같습니다.
버그도 금방 수정하리라 믿습니다.

맞습니다.
확실히 버그들이 많이 보이지만,
오늘 오전에 모바일에서 지갑이 스팀엔진으로 링크 열리던게
오후에 지갑을 구현한 것 보고 확실히 빠른 대처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2000였으면 좋았을 텐데요
살짝 기분 좋으셨죠? 흐흐

뭐 당연히 그러면 좋겠지만...
이것도 톡방에서 오류라는것을 이야기가 나와서.. 감흥이 없었습니다..ㅋㅋㅋ

빠른 정보 습득도 안좋을때가 있군요 ㅋㅋ

ㅋㅋㅋㅋ 끄덕끄덕...

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참 빨리 잘대응하는것 같아요. 엔진팀~ ^^

대응 하나는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이뿐만아니라 확실히 스팀엔진에도 수정해야 될 부분이 많습니다..ㅠㅠ

스팀엔진으로 바로 가던 것이 난 좋던데 스팀처럼 바꼈네요.

넵 맞습니다.
저는 오히려 스팀엔진으로 바로 가던게 좀 불편하긴 했었거든요. 그래서 바뀐게 조금 더 낫습니다.
더군다나 클레임을 할 수 있다는게.. 훨 좋은 것 같아요.

혹시 보셨는지 여러 많은 분들이 클레임을 하는데 불편함을 참 많이 겪는데
그러한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ㅎㅎ 클레임 간편해서 정말 좋네요.

ㅎㅎ 시간차는 좀 있지만 확실히 그런 부분은 편해졌습니다 ㅎㅎ

아직 버그들이 있지만 빠른 대응으로 계속 업데이트되니 좋네요.

맞습니다.
버그들이 확실히 많이 보이지만 빠르게 대처를 해주니
그런부분은 마음에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