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넌 더이상 BETA가 아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느순간 스팀잇 상단 로고에 BETA 딱지가 없어졌습니다.
(다들 알고계셨나요?)

SCOT 에 시선이 많이 뺏겨서 일까요?
없어진지 꽤나 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스팀잇은 항상 BETA 딱지 때문에 많은 용서를 받아왔습니다.

잠시 멈춰도 '그래 베타니까..' 하며 많은 인내를 하고 사용을 해왔습니다.

스티미언들의 가장 큰 불만 중에 하나로 꼽히던 부분이었는데,
이제야 이런 부분들이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사용한지 2년만에야 없어졌네요..)


이제는 스팀inc 쪽에서 조금 더 신중하게 일처리를 해야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ETA가 없어졌다는 것은
그들에게 조금 더 책임감을 가져야 함을 뜻합니다.


어쩌면 BETA 를 없애버린게
스팀inc 에서 아쉬운 부분일지도 모르겠네요.
(없앴는데 이제와서 다시 달수도 없으니까요.)


요즘 스팀엔진에서 이것 저것 빠른 구현을 해내고 있다보니
스팀inc 쪽에서도 발등에 불똥 떨어진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 만큼 신중을 기울여야 하는게 사실인데,
과연 그만큼의 책임감을 가지고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느순간부터 스팀잇에서 광고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사용을 하다보니 스팀inc 측도 이런 부분에 조잡하다는 것을 느꼈을겁니다.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스팀잇에 광고를 줄였습니다.
(어휴 속시원하다..)


위와같이

이제는 적어도 뭔가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신중해야 될 것입니다.
광고와 같은 사태가 일어나는 것이
그들에게는 절대 득이 될 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어쩌면 SMT로 그들을 판단할 때가 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정말 신중을 기울여 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더이상의 BETA가 아니니 쉽게 행동하고
용서받으려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스팀inc 정신차리자!


Sort:  

언제 베타를 땟지요? 여전히 베타인 것 같은데,,,

그러게말입니다..^^ 좀 정신 차려야할텐데요..

스팀잇을 아예 안쓴지가 오래되어서 관심도 없었습니다.

그렇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잃었다는게 되겠군요 ㅎㅎ

여전히 광고가 있는데요? ㅡ.ㅡ

그래도 광고가 글래머러스한 여성이 있는 영어 이야기나오고 그런건 없어지고..ㅎㅎ

스팀잇은 베타가 아닌데도 무엇이 변했는지 모르겠어요 .
다른 것만 자꾸 변하고

저는 더 변하는 것 보다 뭔가를 했을때 이제 더이상 베타라고 어영부영 넘어가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베타전이나 지금이나 많이달라진거 같진않은데 말이죠^

뭐.. 달라진건 책임감을 더 가져야 한다는 점이랄까요..?ㅋㅋ

광고가 남아 있긴 하지만 ㅋㅋ 예전보다줄었어요 ㅎㅎ

맞습니다..ㅋㅋㅋ 이게 줄었다고 수정해놔야겠어요..ㅋㅋ

스팀잇에 관심이 덜해졌군요.
sct에 올인하느라....ㅠㅠ

확실히 스팀잇 관심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만큼 분발 해야됩니다..

베타 딱지 뗀지 한 두달 정도 됐죠.ㅎㅎ

그만큼일줄은 몰랐네요 ㅎㅎ 저도 그닥 신경을 안쓰고있어서 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49 which ranks you at #80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