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아주 잠깐 유효한 당신의 높은 보상을 위한 팁.+ 잔소리

in #sct5 years ago (edited)

SCT 아주 잠깐 유효한 당신의 높은 보상을 위한 팁.

이라고 했지만 사실 낚시고 계정이 어느 정도 파워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라서 나름의 보팅룰을 만들어볼까 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현재 저는 @jjm13 계정으로 보팅중입니다. )

신규 스티미언

아주 잠깐 이겠지만 신규 스티미언의 가입인사에는 보팅을 지속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약간 안타까운건 신규회원이 주변추천으로 들어왔다면 태그사용에 어느정도 익숙할텐데 그냥 혼자서 가입하신분들은 그렇지 못하다는거겠죠.

이 부분은 운영진이나 큐레이터분들이 지속적으로 홍보를 해주셔야할 것이라고 봅니다.(빌어먹을 UI)

스팀코인판에 신규스티미언의 가입인사가 있다면 최대한 보팅하겠습니다. 물론 그 후의 역량은 그의 역할...

복귀 스티미언

사실 요즘 더 반가운건 복귀회원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돌아온 스티미언에게는 보팅을 최대한 해드리겠습니다. 복귀 스티미언의 복귀 신고가 반갑지 않은 경우 빼고는 보팅을 다 해드릴께요

해외 스티미언

해외에서 쓴 어색한 한글인데 코인글인 경우 보팅을 더 해주게됩니다.

그리고 높은 보상을 받고 해외에 자발적인 홍보를 해주기를 기대해봅니다.

현재 제일 만족도 높은 포스팅은 해외에서 오는 정보글인데 어떤경우 FOMO이기도 하지만...그래도 상당히 흥미롭게 보고 읽고 있습니다.(가끔 똥번역에 빵빵 터지면서)

코인 에어드롭정보

단순히 에어드롭 정보나 레퍼럴 홍보가 아니라 유용한 글이라고 판단될 경우(그글을 보고 제가 직접한 경우)에 대해서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SCT의 인센티브에 대해서.

sct가 코인커뮤니티를 표방하는 이상 너무 나도 당연하게 이것은 큰 인센티브로 작용하여 스팀코인판글이 넘치게 됩니다. 그리고 스팀잇 역시 코인글이 넘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포스팅의 쏠림 현상은 결국 균형점을 찾아가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뿐이지만요.(지금은 스팀잇과 스팀코인판의 roi가 ....비교가 안됩니다.sct파워가 약하면 억지로라도 글을 써야죠..그게아니면 시장에서 구매를 해야하거나.이게 현재 이바닥의 인센티브이고 보이지않는 손입니다.)

만약 sct가 스팀의 보상체계(스팀의 스테이킹기간,저자보상방식)를 그대로 사용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울며 겨자 먹기로 계속해서 주구장창 언제까지나 코인글을 쓰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독자보다는 작가되는데에 인센티브를 걸게 될 것입니다. sct가 똥값이 될때까지요. 다행이도 sct는 그럴필요가없습니다. 점점 더 보상이야 줄겠지만 절대 보상금액으로는 높은 금액을 가져가는 코이너들이 계속 등장할 것이라고 봅니다.

애초에 스팀잇의 '창작자 vs 투자자' 프레임은 틀렸습니다. 이곳에는 '창작자 and 독자'가 있는 곳이 되야합니다.

어떤글을 써야할까? 어떤글을 써야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을 저도 요즘 많이 합니다....그래서 낚시로 낚으면 보팅좀 받을까 해서 ........굽신굽신 부탁드립니다요!

Sort:  

창작자!! 독자!! 가 만들어가는 스팀코인판을 위하여~~

역시 오치님...
저런 분들을 위한 큐레이팅이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복귀 스티미언의 복귀 신고가 반갑지 않은 경우 빼고는 보팅을 다 해드릴께요

^^

애초에 스팀잇의 '창작자 vs 투자자' 프레임은 틀렸습니다. 이곳에는 '창작자 and 독자'가 있는 곳이 되야합니다.

아직은 많은 독자가 투자자가 되어야하는 현실인데 뭔가 제대로 외부 광고 유치해서 오는 프로젝트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광고유치가 쉽지 않더라구요^^ 일단 유저를 모은 후에 발생되지 않을까 싶어요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 보팅, 정말 좋은 생각이십니다

그렇다면 저에게도 굽신굽신

정말 큰일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 생각이네요. 일단 신규유저가 많이 유입되면 스팀잇도 코인판도 좋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신규 스티미언 유입을 위해서 우선 아내와 아이들을 가입은 시켰는데... 활성화시키기는 참 어렵네요 ^^

결국은 균형이 이루어진다...

지금까지 겪어온 스팀잇은 항상 그래왔어요.. 우리가 만들어가는거니까요^^~
테이스팀, 트립스팀 등이 나왔을때도 핫 이슈였지요..

전 스팀잇이 주제가 없다는 것에 글쓰기를 굉장히 고민했었는데..
이런 이슈들이 자꾸 나와주니 관심없던 그 분야에 호기심이 생기는게..
은근 알아가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균형이 맞춰질 그날까지 함께해요^^~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네드가 좀 봤으면 좋겠네요.

제가 미끼를 물었습니다
구글검색을 통해 코인러들이 많이 들어 올거 같아요

가입절차 때문에 올지는 모르겠지만요

복귀 유저들이 많아지셨으면 합니다~!!
그리운 분들이 너무 많네요 ㅠㅠ

커뮤니티 활성화에 앞장서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경우에는 글은 열심히 쓰지만, 코인 관련 지식이 부족해 잘 어울리지 못하는 한계가 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열심히 하시는 오치님 응원합니다.^^

맞습니다
요즘은 신규 유저분들이 하시는 말이
스팀은 너무 어렵다에요...
그런데 댑토큰들이 생기면서 더 어려운듯 합니다
정말 피를나눈형제들 아니면 매일 만나서 가르처 줄수도 없고
가이드글들이 정말 필요 합니다

요즘에는 파파고, 구글 번역도 많이 발전해서 웬만한 해외 영어글도 번역하고 어느정도 이해가 좀 더 빠르더군요 해외유저들이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흥하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