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event 1억이 생기면 어디에 펑펑 쓰고싶나요?

in #sct5 years ago

처음 글을 이벤트에 써봅니다.

1억이 생기면 우선 7천만원정도는 신차를 구매하겠어요.간지나는 스타일의 제네시스 G80스포츠 같은걸루요.

20161026101312672yecp[1].jpg

1천만원 정도는 정말 사고 싶은 옷들을 사소 싶어요.또 1천만원은 친구들 모임 통장에 넣어두고 모임할때마다 걱정없이 꺼내쓰고 싶어요.(술값이 꽤 나옵니다.ㅋㅋ)나머지 1천만원은 그냥 용돈으로 가지고 있을래요.

정말 1억 좀 생겼으면 좋겠어요.잠깐이라도 폼나게 살아보게요.ㅋㅋ

Sort:  

참여 감사합니다.
1억 모자라시면.. 제가 마지막에 적은 글에 돈다발 좀 더 들고가세요...(?)ㅎㅎ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nb-ob-feat-team1p-union-sct-naha-sct-sct1004
참여 감사합니다.

나도 저 차 탐난다~^^

Congratulations @woo778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1억이 있다면 버킷리스트 중 몇개를 해결할 것 같습니다~!!

차 예쁘네요. ㅎㅎ
언젠가는 저 차보다 더 간지나는 눔으로 뽑고 친구들에게 술 척척 사며 사실거에요. 젊으시니...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