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도 안정화되고 있네요

in #sct5 years ago

스팀코인판도 이제는 많이 안정화되고 있어요.
보상도 처음보다는 많이 줄어든 느낌마저 들어요.

아마도 다양한 사람들이 글을 더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그럴 거예요. 하루에 발행되는 토큰의 양은 일정한데, 더욱 많은 사람이 글을 쓰고 있기 때문에 보상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글을 쓰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것은 스팀코인판에 아주 긍정적이라고 보고 있어요.

다만 아쉬운 것은 제가 너무 늦게 들어왔다는 것이겠군요. ㅎㅎ

저는 아직 SCT에서 보상을 받지 못했어요. 과연 보상을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하지만 한참 기다려야 하겠네요.

SCT 가격이 상당히 높아요. 이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스팀코인판에서 글을 쓰고 싶어 하나 봐요.

스팀 코인판 화이팅... 응원하고 싶네요.

스팀엔진을 이용하는 것도 재미가 있어요. 키체인이라고 하는 크롬 익스텐션을 이용하니까 로그인도 훨씬 편리해졌어요. 저는 지금은 스팀코인판도 키체인으로 로그인했어요. 역시 계속 발전하고 있는 스팀이 되고 있어요.

Sort:  

Congratulations @youngs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