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에 참 많은 글이 올라오네요.다 읽기 힘들겠어요

in #sct5 years ago

제가 최근에는 스팀잇 활동을 뜸하게 했어요.
이제는 행복한 고민을 해야겠군요. 과연 이 많은 글을 다 읽을 수 있을까?

또 스팀잇에서 정성들인 글이 더 많아졌네요.
스팀코인판 글 중에서도 정성어린 글이 많아요.

그 이유가 뭘까요? 아마도 보상이 늘었기 때문일 것이라고 봐요.

사람은 보상에 의해 행동하는 존재일 테니까요.

곰돌이님의 글에 따르면

https://www.steemcoinpan.com/sct/@glory7/3efuzs

비선형 보상으로 인기 있는 글에 대한 보상이 더 많이 늘었다는 말을 하네요. 이것이 좋은 것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조금씩 정성을 들여 글을 쓰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좋은 현상이라고 봐요.

스팀 가격도 상당히 많이 오르는 추세 같군요.

스팀코인판 때문일까요?

과연 스팀코인판의 SCT 코인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이런 것을 볼 때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렇게 SCT 가격이 이렇게 높을 수도 있나요? 왜 이리 높게 형성되는지 제 짧은 머리로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아요.

그 이유는 뭘까요?

스팀코인판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이겠지요? 그렇다면 더욱 열심히 글을 써야겠어요.

스팀코인판이 잘 되면 스팀도 잘 되고 스팀이 잘 되면 스티미언이 잘 되고 스팀이 잘 되면 코인시장 전체에 투자한 사람도 다 잘 되는 것 아닌가요?

이것은 스팀만의 문제도 아니겠지요. 누군가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커뮤니티가 커나가는 것이겠죠?

Sort:  

천천히 많이 놀러 오세요.

스팀이 살아나야 댑들도 산다고 믿었는데, 댑들이 스팀을 끌어올리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인지, 실제로 그렇게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