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소각은 10월말까지

in #sct5 years ago

짠 운영진에서 중요한 공지를 올려주셨네요

zzan.hmy가 새로운 변신을 꾀합니다.

이미지 8299.png

여러가지 새로운 내용중에, 제일 눈에 띄는것은 홍보소각의 종료입니다. 이제 더이상 소각을 하더라도 보팅을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지나친 소각경쟁도 문제가 있고, 짠은 물량이 시장에 있어야 매수, 매도가 가능한데 물량이 없다보니 마켓거래도 힘들어서 그렇지 않나? 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소각으로 인해 짠은 가치는 올라갔을수 있겠지만, 역효과를 생각하시고 내린 판단인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소각이 짠을 발전시킨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아니니 또 다른 방법으로 짠의 가치를 올리는 것을 생각해봐야겠네요.ㅎ

즐거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늘 감사드립니다.
소각보다는 저변을 넓히는것이 낫겠다는 운영진의 의견이 나왔고 논의 끝에 합의 하여 내린 결론입니다. zzan.hmy계정은 최신글과 뉴비 위주로 보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좋은 커뮤니트 장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을 선택하시든 항상 좋은 방향성을 가지고 가시는 것에 의심하지 않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