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하게 소각해버림!

in #sct5 years ago

이미지 8281.png

너무무리한 소각은 단점도 존재한다하는 여러 포스팅을 보고 적절하게 조절을 하고있는데.. 제가 실수로 최고의 소각을 해버렸네요.카카

적절한 수준은 350정도로 생각하고 있는데, 그것을 모르고 2번 해버리다니!

뭐 좋습니다. 애초부터 짠에서 소각을 할때 짠 보상을 그렇게 바라고 한것은 아니니까요 그냥 이런저런 얘기도 하는 의미에서 시작한거라도.. 보상이 있으면 좋기는 하지만, 그렇게 큰 목적은 아니였으니.

열심히 소각해서 짠의 가치를 좀 더 높이 올렸네요!~

최근 sctm도 완판으로 점점 가치가 늘어난다고 하는데, 짠도 운영진님의 지속적은 마켓운영으로 점점 좋아질꺼라 기대해봅니다.

누구나 사용하고, 쉽게 접근하고, 재밌는 짠!
항상 응원합니다.

Sort:  

헉 700개나..좋은 일이 대신 2배로 생기시길 바랍니다 ㅎ

현재까지 최고의 소각량이란 타이틀을 얻었겠져?ㅎㅎㅎ 짠을 발전을 위해~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