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계정 0.2Steem에 만들기(Feat. Steem.ninja)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zzings입니다

최근, 여러가지 이유로, 부계정을 만들어야할 일이 많았습니다. 스팀잇에서 무료 계정을 만드려면, 최소 3주정도의 시간이 걸리고(최근에 한번 만들었는데, 4주 넘게 걸리더군요), 즉시 계정을 만드려면 대충 3steem 정도가 들어서, 여러개의 계정을 만드려면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물론, 무료로 오치님께서 계정을 생성해주기는 하시지만, 다 부탁드리기도 죄송하니..^^

아무튼, 많은 방법으로 계정을 생성해 봤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steem.ninja에서 INV토큰을 이용한 계정생성이 제일 간편하고, 저렴하더군요. 최근, 관련한 포스팅이 많았지만, 더 많은분들께 알리고 싶어서 저도 포스팅합니다.

1. INV 토큰 얻기

ninja.PNG
INV토큰은 https://steem.ninja/ 에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 초대코드를 발급해 줍니다. 즉, INV토큰을 갖고 있는 사람이, 여러개의 초대코드를 발급해서, 계정 생성을 원하는 사람에게 주면, 계정 생성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INV토큰은, @steem.ninja 에 SP를 임대하면, 1주일에 한번씩 토큰 분배를 해주기 때문에, 아래 매수를 걸어놓으면, 에어드랍물량 출회로 인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0.2스팀에 500개 정도를 구했습니다.)
inv.PNG

2. 초대코드 발급하기

초대코드는 https://invite.steem.ninja/cac 에 접속하여, INV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계정을 입력하면, 키체인을 통해 코드가 발급됩니다.
invite.PNG

3. 계정 생성하기

계정생성은 https://widget.steem.ninja/widget.html 에 접속하여, 원하는 계정을 입력하면, 프라이빗키를 알려주고,
account.PNG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계정이 즉시 생성됩니다.
code.PNG

아직도, 스팀계정을 만드는것이 다른 플랫폼에 비하면, 매우 번거롭고 불편하지만, 그래도 생성이 필요할때는 steem.ninja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jacobyu 님이 스판 유료검색을 통해 @zzings 님의 글을 선택했습니다.
유료 검색에서 선택된 글을 작성한 @zzings 님에게는 0.5 SCT를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jacobyu 님의 검색 만족도 평가 점수는 5 입니다.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셨네요. ㅎㅎ

오호 좋은기능이네요

저도 조만간 한번 써보려구요! 정말 간편해보여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그만큼 5천 유효스파를 보유한 분이 이젠 거의 없는 것 같네요ㅠㅠ 5천가까이 있으면 5일에 하나씩 만들수는 있는데.

아주 좋군요. 저도 한번 이용을 해야겠어요. 가격도 아주 저렴해요. 저는 실사용자이니만큼 그냥 3개만 구매해 봅니다. 3개를 구매해서도 가능하겠지요?

I was reading an article. Very interesting post.
Vo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