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블록체인 간편결제 '차이' 도입, 그리고 테라 밋업!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것처럼, 야놀자가 테라의 블록체인를 이용한 간편결제 서비스인 차이(CHAI)와 제휴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ya.jpg

야놀자는 차이와의 제휴를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야놀자에서 차이(CHAI)를 이용하여 첫 결제시, 금액과 상관없이 무조건 1만원을 할인해주고, 이후에는 차이로 결제하는 모든고객에게 상시 10프로(최대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놀자의 쿠폰팩과 중복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잘 활용하시면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테라의 마이닝 토큰인 루나(LUNA)는, 현재 비트렉스, 업비트BTC마켓, 코인원, 고팍스, 쿠코인, 비트루, GDAC 등의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back.jpg

테라의 투자사

루나(LUNA)는 아직 메이저 거래소(바이낸스, 후오비, 업비트원화마켓등)에는 상장하지 않았기때문에, 상장으로 인한 호재는 남아있습니다만, 거래소 상장이라는게 언제 이루어질지 모르기때문에, 시기를 잘 판단하던지, 장기적인 가능성을 보고 투자를 해야합니다. 저는 참고로 엄청 물려있..

그리고, 내일은, Terra의 밋업이 예정되어있습니다.
terra.jpg



테라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밋업에 참가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조용히 참석 예정입니다. ^^ 티셔츠 받으러..

감사합니다.

Sort:  

야놀자~ 제 부계정인데... (지난번에도 말했었죠!) 저때문에 스팀잇에 안온다고...ㅋㅋㅋㅋ
티셔츠 제것도 하나 받아주세요? ㅋ

ㅋㅋㅋ 티셔츠 받으러 못갈것 같아요.. ㅜㅜ

밋업소식도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가기로한 사람들이 다 못가게 되어서.. 저도 안갈것 같습니다. ㅜㅜ 혼자 가는 밋업만큼 심심한게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