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로 옥수수를 구매했습니다. ^^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몇일전 오랫만에, 스팀 및 엔진 토큰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 판매글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친환경 옥수수입니다.!
oksusu.jpg



옥수수 가격

  • 10개 10,000원
  • 20개 19,000원
  • 30개 28,000원
  • 40개 37,000원
  • 50개 46,000원

구매 가능한 토큰은, STEEM을 포함한 KR커뮤니티에서 주로 사용되는 엔진 토큰들인 SCT, AAA, ZZAN 이었습니다. 저희 부모님과, 와이프가 워낙 옥수수를 좋아해서.. 전 SCT로 50개의 옥수수를 주문했습니다.

아마 오늘 옥수수가 배달될 것 같네요. 얼마나 맛있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

어쨌든, 옥수수를 주문하면서, 한편으로는 이 토큰들을 받아서 현금화 하시는게 조금 걱정이 되긴했습니다. 이번 옥수수 건은, 그리 많은분들이 주문하신것은 아니라,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주문이 많아져서 교환해야할 토큰 양이 많아지면, 현재 엔진 마켓에서는 버거운게 사실이기 떄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선뜻 좋은 이벤트를 마련해주신 @rokyupjung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물품들이 스팀내에서 판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kopasi님의 쌀 판매를 기다리는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Sort:  

광복절 휴가 때문에 배송이 늦어서 제가 걱정이 많네요. ^^ 맛이 있어야 할텐데요. 감사합니다. 저는 소규모 농부이니 이런 식으로 스팀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주면 좋을 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매우 감사드립니다. ^^

혼자 냠냠 다하시고...ㅠ ㅎㅎ 실물경제와 많이 이어지는 모델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저도 사보고 싶었는데, 친척분이 옥수수를 보내주시기에 안 된다고 해서 못 해봤어요.
옥수수 후기도 기대됩니다 ^^

앞으로 코파시님 쌀 등 이런 기회들이 많으면 좋겠네요 ㅎㅎ


sct천사 보팅이벤트에 많이들 참여해보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6

후기올려주시길..맛날거 같습니다~

이런 실물 거래가 많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저희부모님도 사과농사를 지으시는데 추진해보고자 해도 쉽지않을텐데 대단하시네요.
농수산물직거래 카페들이 있는데
스티밋도 농수산물 직거래 플랫폼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사과도 맛있겠네요 ㅎㅎㅎ

사과 좋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친환경 옥수수 먹어보고싶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귤토큰 이후로 멋진 장이 열렸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