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터들과의 전쟁? 지금까지 처맞은게 빡쳐서라도 돕겠습니다.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어떠한 명분을 가져 놓더라도, 무차별한 다운보팅은 좋지 않습니다.

세상에 어떤글인지 보지도 않고, 오토 다운보팅을 걸어놓는게 말이 됩니까? 이게 그들의 원하는 정의인건지요? 저같은 경우는 @sct.krwp의 보팅이 오고, 글보상이 10달러가 넘어가면 @likwid(84만스파)으로부터 -100%오토 다운보팅을 받습니다.
18seggi.PNG

밤길에 만나면, 뚝배기 깨고싶음

글의 퀄리티에 따른 적절한 보상, 남들에 비해 과한 보상. 이딴 씹선비같은 얘기는 솔직히 기도 안찹니다. 도대체, 그 적절한 보상과, 그 적절한 기준, 좋은글의 기준은 누가 세운건지.. 이런것도 증인들이 기준을 만드나요?

저같은 경우는, 2달전부터 @minigame의 보팅을 받을때 오토 다운보팅을 받았는데, 최근 1달전부터 @sct.krwp의 보팅을 받으면 다운보팅을 받게 되었습니다.이렇게, 오토 다운보팅을 맞은것도 2개월째 입니다. 왜 다운봇을 맞는건지, 이유도 모른채 그냥 계속 처맞고 있는중입니다. 지들이 얘기하는 좋은글, 알맞는 보상의 기준이라도 얘기해줬으면 차라리 덜 빡쳤을것 같습니다.

최근, KR 고래분들과 다운보터들과의 묘한 마찰이 있었습니다. 역시, 지들도 좀 쎈 펀치를 맞아보니 기분이 묘했던건지, 아님 아차 싶은건지.. 지 포스팅에 셀프 다운보팅을 하고 아주 웃기지도 않습니다. 아마, 자신의 그간의 행동들을 정당화 하려고 하는 움직임으로 밖에 보입니다.
bingsin.png

??

저도, 고래분들에 비하면 적은돈이지만, 그래도 스팀에 꽤나 많은 현금을 투자하였고, 다운보팅이 설정되기전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스팀에 투자하는 투자자이자, 꾸준히 활동하는 유저입니다.

그런데, 이유도 알수 없이 수동 다운보팅도 아닌, 오토다운보팅이 설정되어있는건 참 납득하기 어렵네요.

아, 다운보팅때문에 갑자기 욱해서 좀 흥분했네요. 아무튼, KR의 고래분들이 앞으로 어떻게 포지션을 취하실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는 잘 모르지만, 작은힘이라도 보태겠습니다. 지금까지 처맞은게 억울해서라도, 되갚아 주고 싶네요.

double.jpg

Sort:  

우두머리를 손봐야 합니다. 한번 다운보팅 받으면 10번 다운보팅을 해주는 거로 갚아줘야죠. 다운보팅을 당하시면 다운보팅한 계정 중 가장 상위에 있으면서 포스팅을 하는 계정을 공개해 주세요.

우선은 제가 다운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ai-training-project/@bot-testing/bot-testing-photography-spam-prevention-1581498445518

뭔 짖거리인지아직은 모르겠지만 지놈도 그닥 당당하지는 못할거 같습니다.

likwid 이놈이 포스팅을 안하는게 문제군요. 모니터링 해야겠습니다

글은 안써도 댓글에 셀프보팅은 열심이네요..

deer3 gave zzings gifts(5 SCT).

지가 처맞아보면 저 계정도 아마 반응이 바로 올겁니다.

좋은 글이라... 어떤 글일까요?

I monitor my downvotes almost daily,
Worry not, should you post something I like I'll remove my downvote and upvote it.

여물어

너는 86살 할머니에게 오토다운보트하는 놈이다.

그냥 지나갈 수 있는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리퀴 이늠은 아주 교묘하게 다운보팅을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taskmaster4450과 특수관계인 듯 합니다.
매번 taskmaster4450에게 100% 보팅을 하더군요
저는 acidyo에게 자동다운보트 걸었습니다. 그랬더니 난리를 치더군요.
ocdb 운영자로 알고 있는데 남에게는 다운보트 하면서 자신은 다운보트 당하니 난리 부르스를 치는 이유를 모르겠군요
curangel, pharesim, abh12345, acidyo에게 자동다운보트 걸었습니다.
morningcare 로 다운보트 트레일 해주시면 이들을 다운보트 합니다.
혹시 더 다운보트 해야할 계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자동 다운보트에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리퀴와 특수관계로 보이는 taskmaster4450도 다운보트 해야하는 것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우선은 taskmaster4450 부터 처리하는걸로 했으면 합니다. 이자와 아시됴가 우두머리 같습니다. 싸움은 우두머리를 제거하는것이 순서입니다.

이친구도 버릇을 고쳐 놔야 합니다. 아주 악질중에 악질 입니다. 아마 이놈도 찾아보면 구린 구석이 있을겁니다. 최악의 경우 이놈이 보팅하는 게정 모조리 두드리는 방법도 경우에 따라서는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