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ublinear(m < 1) 저자 보상 승수의 장단점

in #sct5 years ago (edited)

오늘도 좋은글 잘 봤습니다. 스팀잇에 대한 보상체계에 대해서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스판과의 비교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좀 알게 된것 같습니다.

퍼블리토는, 유튜브 영상 홍보를 위해 올 1월부터 사용했었는데..

  1. 가입이 쉽고. 접근성이 좋다. 구글, 인스타로 가입이 가능하고, 인스타와 유투브와 계정을 연동하여 포스팅

  2. 인스타와 유튜브의 컨텐츠를 가져오기 이외의 포스팅이 불가한것은 단점

  3. 때깔이 깔쌈함. 연두색이 상콤한 느낌을 줌. 이건 개인차가 많겠네요.

  4. 어떤 보상형 SNS나 마찬가지겠지만, 고래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그래도, 스팀잇보다는 고래들의 보팅이 좀 후한 느낌입니다.

  5. 보팅 이외에도, 도네이션등 창작자를 후원하는 방법이 다양함

  6. 곧 앱 출시예정. 그리고 텔레그램등의 창구를 통해, 사용자들과 운영진과의 소통이 잘 되어있음

20여개의 포스팅으로, 20,000 PUB정도를 모았네요. ㅋㅋ

Sort:  

경험담 감사드립니다. 혹시 1PUB는 어느 정도인가요? 감이 안잡혀서...

Screenshot_20190526-005409_Chaince.jpg

1.2원이네요. 0.00017 EO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