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3

[KR][EN]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gold2020 and @yeoreum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gold2020님과@yeoreum님에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D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14_150242106.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tip2yo to join :D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tip2yo님 입니다!

Sort:  

ㅠㅠ저는 이거 이미 하고 있는데 어떡하죠.ㅠ

ㅋㅋ 어쩔수없죠 하고있으 신줄몰랐어요 목록에 없길래 댓글로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음, 시계인가요 시간인가요? ㅎㅎ
저번에도 비슷한 사진에 비슷한 댓글을 단 적이 있는데
그때 돌아오는 답변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왠지 디자인코마 님도
시간이라고 답변하시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음 ㅋ 저는 그냥 누워있다가 시계쪽 벽도그레이고 시계 테두리도 그레이라 흑백으로 바꾸면 어떻게될까? 에서 시작했어요. 흑백을담은 흑백사진 정도?

시계를 흑백으로 바꾸면 의미가 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그런가요? ㅎ 방문 감사드려요 명절잘보내시구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